본문 바로가기

영화& 미디어 리뷰

영화 리뷰, 로맨틱 홀리데이 줄거리 명대사 (스포있음)

반응형

로맨틱 홀리데이
가슴 따뜻한 러브 스토리 ;-)


겨울 따뜻한 로맨틱 코미디 찾으신다면, 로맨틱 홀리데이♥ 항상 같은 자리에 변함없는 모습으로 지내던 그녀들처럼(아이리스와 아만다처럼) 삶의 변화로 설렘이 생길 수 있기를. ;-)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는 인정 많고 배려심이 넘치며 유능하기까지 한 편집자다. 그녀가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남자 재스퍼는 애인이 있으면서도 아이리스에게 계속 곁눈질을 하고 그녀를 자신의 수족처럼 부려먹기까지 한다. 걸핏하면 잡무를 맡기고 그녀의 능력을 이용하기도 한다. 아이리스는 재프서의 바람기와 이기심을 알면서도 받아준다. 사랑한다는 이유로. 어떠면 그도 나를 사랑해줄지 모른다는 기대감으로.

그러던 어느날 아이리스는 재스퍼가 다른 여자와 약혼한다는 선언을 듣고 망연자실하게 되고 그를 잊기 위해 머나먼 미국 땅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한편 연인에게 상처받은 아만다는 온라인에서 '홈 익스체인지 휴가'를 보낼 곳을 찾다 아이리스가 올려놓은 집을 본 것. 어맨다는 아이리스에게 연락을 취하고 이렇게 두 사람은 서로의 집을 바꿔 생활해보기로 한 것이다.

이렇게 두 사람은 전혀 다른 공간에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아이리스는 그 곳에서 자신을 이용하거나 착취하지 않고 그대로 받아들이고 아껴주는 마일스(잭블랙)을 만나게 되고 상처입은 마음을 치유되는 것을 느끼게 된다.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려던 아만다에게 매력적인 아이리스의 오빠 그레엄(쥬드로)가 찾아온다. 첫눈에 호감을 느낀 둘은 점점 더 가까워진다.

아만다는 그레엄의 진짜 모습과 그의 상황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의 마음은 더 깊어져 갑니다.

 

아이리스는 이웃들과도 관계를 맺기 시작하고, 90세 할아버지의 작가의 한마디에 위로를 받기도 합니다.

재스퍼는 24시간 항시 대기조처럼 조움을 청할 수 있던 아이리스가 없어지자 불안함을 느끼고 미국까지 찾아온다. 네가 필요하다고 고백하지만 아이리스는 이제 그가 원하는 것은 사랑이 아닌 자신을을 위한 이기심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아이리스는 독한 말을 내뱉고 그를 내 쫒는다.

서로의 사랑을 찾은 네 사람은 연말에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

여러분 모두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