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사이판 여행 그로토 스토쿨링 황홀했던 푸른 물빛

반응형

사이판 여행 
그로토 스토쿨링 황홀했던 푸른 물빛

 

가볍게 점심을 먹고 미리 예약 해둔 그로토 스노쿨링을 하러 슝-! 오후일정은 그로토 스노쿨링! 하루종일 물놀이를 하는 일정이에요.+_+ 사이판 자유 여행 계획하면서 투어신청은 제주항공 사이판 라운지에서 전부 다 했어요. 여기저기 알아보기도 귀찮기도 하고.ㅎ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 그로토 스노쿨링 시간대는 총 3타임이 있어요. 소요시간이 2시간밖에 걸리지 않아서 3시에 하고 마사지 받으면 딱! 좋았던 일정이에요. 

업체픽업  -> 업체사무실 도착 후 안전교육 -> 그로토로 출발 -> 그로토스노쿨링, 북부관광 진행 ->숙소드랍

소요시간 : 약 2시간 (이동거리 포함)
이용시간 : 09:30  / 12:30  / 15:00

일정을 보면 그로토스노쿨링을 한 후에 북부관광이 진행이 되고 숙소드랍 서비스까지 하는데요. 그루토 바로 아래가 새섬 전망대라서 한꺼번에 묶어 놓았어요. 

이게 또 단점이기도 해요. 물에 홀딱 젖어서 새섬 전망대 간들 사진을 찍기가 힘들었거든요. 지극히 상업적으로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_+

사이판 푸른동굴 그로토 스노쿨링 하기전에 마리아나리조트 옆 사무실에서 안전영상을 먼저 보았어요. 사무실에 있었던 골든리트리버! 어찌나 귀엽던지 가까이 가고 만져도 가만히 있어요. +_+

사진보니 우리 리온이 생각이 나네요. +_+ 간질간질 거리니 귀찮은 듯 쳐다보다가 피하기도 하고. 너랑 하루종일 놀 수도 있겠다 정말!~

안전 교육을 받고 그로토로 향했어요. 그로토는 사이판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에요. 다이버들이 가보고 싶어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로토로 내려가는 길이 너무 위험해 보이네요. 

경사가 심하고 미끄러지기 쉬운 117개의 계단을 내려가면 작은 동굴이 나온답니다! 동굴 사이로 엿보이는 푸른 물빛이 너무 신비로운 곳이에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어요. 왜 이곳이 그렇게 사랑받는지 물속에서 푸른 물빛은 물론 생물들도 보고! 프리다이빙 도전도 해보고 너무 재밌었어요. 

물이 잔잔할것 같았는데 약간의 파도가 있어서 파도타는 재미도 있었던 곳! 마나가하섬과는 물색이 다르다 보니 신비로웠어요.

 

 

물 속으로 들어가면 세대의 터널이 있는데 그 사이로 햇살이 쏟아지면 환상적인 물빛을 볼 수 있다고 해요.ㅠ

 다이빙 너무 하고 싶었던 곳이에요. 자격증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다음에 들어가봐야겠죠?ㅠ 스노쿨링도 가능하기에 사이판에 가시면 꼭! 그로토에 다녀오세요~! 

신비로운 푸른동굴에서 스노쿨링도 하고 프리다이빙도 도전해보세요! 어린아이들이 들어가기에는 조금 위험할 수도 있을거에요. 동굴로 들어갈때 다이빙으로 들어갔거든요. +_+

다음에는 프리다이빙에 성공하고 싶더라고요. 정말루. +_+ 프리다이빙 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고개를 숙이고 멍하니 보고 있었어요.

사이판 여행에서 빠지면 안될 그로토 스노쿨링! 마나가하섬이랑 색다른 분위기라서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오후시간대에 방문해도 해가 길어서 충분히 놀 수 있답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