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사이판 여행 하나미츠 호텔 이곳만은 피하세요!

반응형

사이판 여행 
하나미츠 호텔 이곳만은 피하세요!

 

사이판 여행을 하면서 묵었던 호텔. 지리적인 면에서도 좋았고 가격대도 10만원으로 너무 저렴했어요. 

게다가 호텔예약 사이트 이미지가 독특하고 예쁘기도 했어요. 무엇보다 저희가 여행간 날에 숙박할 수 있는 곳이 많지가 않았어요.ㅠ 

친구와 상의 끝에 호텔은 잠만잘테니까 괜찮을것 같다고 해서 바로 예약을 했어요. 카드 할인까지 받아서 1박에 5만원꼴로 예약을 했죠. 

밤비행기로 사이판에 도착을 했고 숙소로 먼저 이동을 했어요. 짐을 맡기려고요. 숙소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퀘퀘묵은 냄새가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직원분이 딱! 한명 계시긴 했지만 쇼파에서 자다가 일어나서 이렇다 저렇다 말도 없이 손으로 캐리어를 가르키고 한쪽 구석을 가르켰어요. 거기다 놓아두라는 것이었죠. 

직원분은 영어가 통하지 않았어요. 중국분이셨거든요. 미심쩍었지만 마나가하섬에 가야해서 가방을 놓아두고 래쉬가드를 갈아입어야 했기에 화장실로 갔어요. 정말 힘들었어요. 

화장실은 청소를 제대로 안해서 찌린내와 응가냄새가 가득했거든요. 로비에 있던 화장실에서요. 이때부터 두렵기 시작했어요. 손한번 씻으려고 세면대 수도꼭지를 들어 올렸는데 물줄기는 너무 약하고...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체크인을 했어요. 로비 화장실에서 나던 냄새가 룸에서도 났어요. 화장실에서 나던 찌린내와 응가 냄새가 어찌나 강하던지.

 

 

문을 닫아놓아도 뚫고 나올 정도에요. 물주기는 약하기도 너무 약해서 조금 과장해서 한시간이 걸릴정도였어요.

가족여행가실예정이신가요? 친구들끼리 함께 가실 예정이신가요? 이곳만은 피하세요. 하나미츠호텔은 숙박보다는 마사지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나중에 렌터카 언니랑 이야기 하다가 알게됬거든요. 호텔평은 너무 안좋고 말이 많은데 마사지는 시원해서 가끔씩 가신다고.

카드 혜택으로 숙박비를 할인받아서 예약했기에 그나마 위안이 됬어요. 제 값주고 가게 된다면 하나미츠 호텔은 절대 가고 싶지 않은 곳이에요. 최대한 피하세요. 저렴하게 다녀오신다고 해도 이곳은 정말... 비추.

하나미츠 호텔 & 스파 (Hanamitsu Hotel & Spa)
주소 : Paseo de Marianas Saipan, Garapan, Saipan 96950 북마리아나 제도
연락처 : +1 670-233-18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