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사이판 여행 무라이치방 가볍게 맥주한잔

반응형

사이판 여행 
무라이치방 가볍게 맥주한잔

 

마나가하섬을 나와서 잠시 스노쿨링을 하러 가기 전에 간단하게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은 무라이치방에서 먹기로 했어요.  

무라이치방은 티비에서도 방영된 중식당이에요. 늦은밤 출출할때 배를 채우기에도 적당한 곳인데요. 티비에서 정준하님께서 너무 맛깔스럽게 음식을 드시는걸 보고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도 했어요.

무라이치방은 피에스타 리조트 맞은편에 자리한 노천 중식당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해산물 요리와 수타면을 즐길 수 있어서 현지인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해요. 

파와 고추를 넣은 매콤한 요리를 즐기면 한식이 생각나지 않지요!ㅎ

물놀이 후에 즐기는 시원한 맥주한잔! 맥주를 주문하고 나오자마자 벌컥벌컥 들이켰어요. 친구는 워낙 술을 잘 못마시는 탓에 절반만 먹고 나머지 절반은 제가 먹고 +_+

기본요리를 주문했어요. 사실 일식을 먹으러 갔지만 오픈을 하지 않아서 먹질 못했어요.

 

 

사이판 여행하면서 문을 닫은 곳이 많아서 계획했던 것들이 많이 틀어지곤 했는데 이게 또 여행하는 맛이랄까요. +_+

실패하지 않을 새우볶음밥! 바닷물을 잔뜩 마시고 와서 그런지 속이 니글니글! 매콤한 요리가 땡겨서 매운소스를 달라고 부탁했더니 정말 매운소스가 딱!ㅎ  

새우볶음밥에 비벼서 먹었는데 속이 풀리는 기분이들더라고요.

정준하님이 맛깔스럽게 먹었던 바로 그 매운조개볶음이에요. 무라이치방의 시그니처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매운고추도 듬뿍 들어 있고 조개도 많고! 

개운한 국물요리가 먹고 싶었는데 새우볶음밥과 함께 먹어주니 개운하니 좋았어요! 볶음밥이랑 함께 먹어보시길 추천! +_+

워낙 평이 좋지 않아서 선뜻 추천드리기에는 고민이 되긴 하더라고요. 저희는 물놀이 이후에 먹어서 맛있게 먹었을 수도 있고, 어쨋든 저희는 가볍게 점심을 즐기고 그로토로 스노쿨링하러 슝-

무라이치방
주소 : 북마리아나 제도 96950 가라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