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사이판 맛집 스파이스 타이 누들 플레이스 저렴하고 맛있다!

반응형

사이판 여행 스파이스 타이 누들 플레이스 
저렴하고 맛있다!

 

차를 렌트하고 점심으로 미리 알아봤던 그루토레스토랑에 갔는데 문이 잠겨있었어요.ㅠ 

어디를 갈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레에 렌트카 사모님께서 소개해주신 사이판 맛집 스파이시 타이 누들로 갔답니다.

스파이스 타이 누들은 아메리칸 기념공원 맞은편에 잇어요. 여행하는 동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들이 하나같이 깨끗하게 나오더라구요.+_+ 기분까지 너무 설레였던 사이판 여행!

들어서자마자 특유의 향신료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고수도 좋아하기에 거부반응은 없었어요. 

날이 더워서 시원한 에어컨이 너무 방갑네요. 나트랑 여행에서는 에어컨이 있는 식당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너무 방갑. +_+

사이판 스파이스 타이 누들은 점심 뷔페도 운영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뷔페는 아니고 메뉴를 따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라서 이것저것 주문해보았어요. 

더운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음료한잔은 필수! 망고쥬스를 주문하고 홀짝홀짝 바로 먹어주었죠!+_+

생과일은 아니고 캔으로 되어 있은 음류를 주시고 얼음컵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얼음컵에 넣고 바로 마셨는데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ㅎ 

더운 나라이지만 뜨끈하고 매콤한 국물요리가 땡겨서 주문한 쌀국수에요. 기름진 고기류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얼큰하니 온몸이 정화되는 느낌이더라구요!ㅎ

 

 

 한스푼 한스푼 떠 마실때마다 온몸이 짜릿짜릿! 지난밤 과음을 한 것 처럼 속이 풀리는 쌀국수에요. 

국물이 다소 짜다고 느끼긴 했지만 땀을 많이 흘려서 인지 멈추지 않고 깔끔하게 흡입했어요. +_+

바삭바삭한 튀김! 맥주안주로도 좋지만 새콤매콤한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했던걸로 기억. 아이들도 좋아할 바삭바삭함!

친구가 주문한 메뉴에요. 그린커리인데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어요.

 색상이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는 않았지만 먹다보면 너무 맛있는 메뉴였어요. 향신료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비추천! 그린커리안에는 닭고기, 가지가 듬뿍 들어 있었어요.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짠편이에요. 

밥과 함께 먹었는데 국물을 비벼먹기에는 너무 짜저 건더기와 함께 먹었어요. 처음에는 거부감이 있었지만 먹을수록 독특한 향신료가 매력있었던 그린커리.

사이판 스파이시 타이 누들은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싸지는 않은 편이에요. 뷔페로도 먹을 수 있지만 단품으로 먹는걸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뷔페로 이용하게 되면 과일도 있고 다양한 타이 음식들을 즐길 수 있구요. 

 

Spicy Thai Noodle Place

★★★★☆ · 태국 음식점 · Micro Beach Rd

www.google.com

스파이스 타이 누들 플레이스 Spicy Thai Noodle Place
주소 : Micro Beach Rd, Garapan, Saipan 96950 북마리아나 제도
연락처 : +1 670-235-3000
영업시간 : 11:00 ~ 22:00 (일요일 마감시간 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