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사이판 여행 저렴한 레이렌트카 이용했어요!

반응형

사이판 여행 
저렴한 레이렌트카 이용했어요!

 

사이판 여행일정을 계획하고 둘째날을 관광지를 둘러보기로 결정했어요. 관광명소가 몰려 있는 북부투어를 하기 위해 렌트카를 알아보던 중 가장 저렴한 레이 렌트카를 알게 됬어요.

 알아본 렌트카 업체들 중에서 반나절 렌트가 가장 저렴했어요. 게다가 사장님도 한국분이셔서 영어를 못해서 걱정이 없었죠! +_+ 렌트카를 예약알아보다보면 반나절 렌트가 안되는 곳이 정말 많았어요.ㅠ 하지만 레이 렌트카는 달랐어요!

https://blog.naver.com/jimmypaik

 

사이판 레이 렌트카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사이판에 있는 한국인 운영 레이 렌트카 입니다. since 1995

blog.naver.com

레이렌트카는 보험포함된 렌트비용이였는데 생각할것도 말것도 없이 무조건 여기다! +_+ 미리 예약한 시간에 렌트카 업체에서 픽업을 오시더라구요.  

사이판 레이 렌트카 예약문의
카카오톡 : jimmyara
전화문의 : 070-7568-6942

시내에서 렌트카가 다소 멀리 있었지만 걱정없이 픽업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물론 무료이지요~ 호텔앞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마중나온 차를 타고 사이판 레이렌트카 사무실로 향했어요. 

가라판에서는 대략 10분정도 이동했어요. 하늘이 맑아서 기분까지 좋았던 사이판 레이렌트카 앞이에요. 앞에는 자동차들이 줄지어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성수기때라고 자동차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레이 렌트카 사무실은 작고 아담했어요. 같이 간 친구가 유학을 다녀와서 운전까지 도맡았지요.+_+ 차를 렌트하기 전에 미국 교통법에 관한 영상도 보았어요. 

영상은 필수로 꼭! 봐야해요. 안전교육이였는데 사고가 났을때 경찰에 증거물로 제출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꼼꼼하게 뚫어져라 신청을 했어요. +_+

렌트카 계약서를 작성하던 중 저녁으로 먹을 맛집을 소개해달라고 했는데 서프클럽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저녁은 서프클럽에서 먹고 호텔로 가려고 했으나 밤중에 돌아다니는건 위험하다고 하셔서 반나절 렌트로 바꾼거였답니다.+_+

이런저런 복잡한 일들이 많았는데 너무 친절하게 응대 해주셨던 사모님! 사장님께서 잠시 자리를 비우셔서 사모님께서 해주셨는데 귀여운 외모에 너무 친절해서 고마웠어요. 

한국인 부부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영어를 못하셔도 걱정이 없어요. 길도 어렴지 않고 큰 길만 따라가다보면 금새 찾을 수 있었어요. 사이판 렌트카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보험가격도 포함되어 있는 저렴한 가격에 렌트할 수 있는 레이 렌트카 추천드려요!+_+

* 네비게이션은 없고 지도한장을 주셨는데 북부투어하는데 어렵지 않아요! 저희도 지도를 보고 따라갔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어요!

 

Lei Rent A Car

★★★★★ · 자동차 · Beach Rd

www.google.com

레이렌트카 Lei Rent A Car
주소 : Beach Rd, Saipan 96950 북마리아나 제도
연락처 : +1 670-234-1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