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자유여행 쌀국수 맛집 퍼박당 단연 최고!

반응형

나트랑 쌀국수 맛집 
퍼박당 

 

일찌감치 나트랑 시티투어를 끝내고 마사지샵에 짐을 맡겨두고 밖으로 나왔어요. 저녁겸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쌀국수 집을 찾다가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을 찾았어요. ( 구글지도 이용하시면 근처 맛집 찾기가 쉬웠어요. ) 퍼박당이라는 곳인데 구글평이 4점이 넘었더라고요.  

구글지도 평점에서 4점이 넘는 곳을 가면 성공한다고 말을 들어서 마지막날인데 쌀국수로 마무리 하고 싶어서 퍼박당으로 갔답니다. 마사지샵에서 5분도 채 걸리지 않았는데 인도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알 수 없는 도로이다보니 천천히 걸어갔어요. 

근처에 오자 보이는 모국어! 쌀국수라고 씌여 있는 식당이 보이더라고요. 밖에서 라임을 다듬고 있는 아주머니 세상 친절! 미소 너무 아름다우심!

퍼박당 메뉴는?

큰 사이즈 : 40,000동  (약 2,000원)
작은 사이즈 : 30,000동 (약1,500원)
과일음료 모두 10,000동 (약500원)

퍼박당은 공간이 둘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쌀국수 가격이 너무 착하죠. 전날 퍼홍이랑 가격이랑 퀄리티를 따져보면 저렴한데 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퍼홍이랑 퍼박당 중에 고민이시라면 단연 퍼박당을 추천드려요!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 있었던 퍼박당! 자리에 앉으면 순하고 미소가 맑으신 이모님이 오셔서 이것저것 물어보세요. 영어는 잘 통하지 않는데요.

 

 

그래서 이모님께서는 그릇 위에 쌀국수 면 두가지를 가지고 오시더라고요. 굵은면과 얇은면! 굵은면은 호텔 조식에서 많이 먹어서 얇은면으로 골랐어요. 

그리고 또! 그릇에 무언가 담아서 가지고 오시는데요. 고수에요. 고수를 넣어줄지 말지를 손짓으로 물어보신답니다.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양손가락을 이용해서 원을 그렸어요 +_+ 오렌지 주스를 드실꺼냐고 물어보기에 먹지 않겠다고 했어요. 오렌지 주스는 그닥 먹고 싶지 않았거든요. 

근데 메뉴판을 보고 패션후르츠 음료를 딱! 보자마자 바로 추가 주문했어요. 가격도 너무 사기다. 이렇게 저렴할수가... 

이모님께서 관리를 너무 잘하시는건지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그릇들도 전부 깨끗했어요. 퍼홍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에요. 야채들도 파리들어갈까 뚜껑으로 잘 보관을 해두시네요. 굿굿!

퍼홍에서는 먹을 수 없었던 숙주에요.  주문한지 몇분 지나지도 않았는데 금세 나왔어요. 면발이 나트랑에서 먹을 수 없었던 면발이였어요.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던 숙주와 야채들을 넣고 골고루 섞어서 호로록- 퍽퍽 끊어지던 넓은 면발과는 다르게 얇은 면발은 탄성이 더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당면까지는 아니지만 쫄깃한 식감을 느껴볼 수 있는 면이에요. 고개도 잡내가 없고 뽀득뽀득한 식감! 두그릇은 먹겠다 싶었어요.  

국물은 또 어찌나 깔끔하던지요. 현지식 쌀국수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먹다보니 한그릇이 순식간에 사라져서 정말 진심으로 고민했어요.

한그릇 더 먹고 싶다고... 너무 아쉽다고... 진작에 알았으면 퍼홍을 가지 않고 퍼박당에서 먹었을꺼라고... 실패가 있으니 성공도 있는거겠지요!   

후후- 한국분들이 많이하는 퍼홍보다는 퍼박당에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강추강추에요!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자꾸 생각나는 그맛ㅠ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음료가 나오자마자 사진 찍을 생각도 하지 못하고 한모금 목을 적셨어요. 헙- 너무 맛있어서 끊을 수가 없었어요.ㅠ  제가 또 패션후르츠를 좋아하는데다가 시원하고 새콤달콤하니 더위가 가시는 기분이였지요! 퍼박당에서 쌀국수 드시면서 음료 필수필수!!

 

퍼박당

★★★★☆ · 쌀국수 전문식당 · 03 Ngô Thời Nhiệm

www.google.com

퍼박당 Phở Bạch Đằng
주소 : 03 Ngô Thời Nhiệm, Tân Lập,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 08:00 ~ 11:30 / 16:30 ~ 21:00
연락처 : +84 98 848 94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