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여행 여행자거리 맛집 옌스 레스토랑 Yens Restaurant

반응형

나트랑 여행자거리 맛집 
옌스 레스토랑 Yens  Restaurant

 

한식은 잠시 넣어둬! 저녁을 먹기 위해서 구글지도를 뒤적거려보다가 베트남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옌스 레스토랑으로 결정! 알고 봤더니 카페 제휴들이 많은건지 한국분들도 많고 중국분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저도 받은 쿠폰을 뒤적거리다가 옌스 레스토랑 할인 쿠폰도 있어서 챙겨갔어요. 

호텔 입구에 택시가 있어서 걸어가기에는 너무 멀다보니 택시를 탔어요. 택시비가 저렴저렴. 더위에 고생하지 마시고 택시로 이동하세요!

옌스 레스토랑 외부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랄까요. 평점이 좋아서 기대했는데 분위기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메뉴 설명은 영어로 적혀 있었는데 메뉴별로 이미지가 메뉴 고를때 어렵지 않았어요. 베트남에 오게되면 꼭! 먹고 싶었던 메뉴가 있어요. 반세오! 메뉴를 뒤적뒤적 거리다가 쌀국수도 주문하고 모닝글로리도 주문했어요.

메뉴가 정말 많아요. 볶음밥 종류도 있고 탕종류도 있고 그린커리인지 베트남 커리도 있더라고요. 홈페이지에 있던 커리 사진을 보니 그린커리 같이 보이더라고요. 그린커리 너무 맛있는데 둘이서 먹는건 한계가 있다보니 더이상 주문을 할 수가 없었네요. 후훗-

저희가 옌스 레스토랑에 들어갔을때는 대부분이 중국분들이었어요. 시간이 좀 지나고 나니 한국 관광객분들이 예약을 해두셨던지 윗층으로 올라가시더라고요.

쌀국수는 기본이랑 매운맛이 있어서 하나씩 주문했는데 매운맛보다는 기본메뉴가 국물도 깔끔했어요.

 

 

기본 채소도 한접시 주셨네요. 나트랑에서 쌀국수 주문하게 되면 항상 나오는 채소 3종이 나왔어요. 

그리고 먹기좋게 썰어놓은 채소, 라임도 한접시 주셨네요. 매운 쌀국수는 특유의 향기가 있어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깔끔한 기본쌀국수가 제일 좋더라고요.

모닝글로리에요. 짭쪼롬하게 볶아져서 나오는데 볶음밥을 함께 드시면 맛있을것 같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반찬으로 볶음밥과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나트랑 옌스 레스토랑에 가시게 되면 반세오 추천! 저는 해산물이 들어 있는 반세오로 주문했는데요. 겉은 바삭바삭 속재료들은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함께 나온 라이스페이퍼에 함께 싸서 먹어주면 꿀맛! +_+ 옌스레스토랑에서 주문한 4가지 메뉴중에서 가장 맛있었고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옌스 레스토랑에서 4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기본 쌀국수, 매운 쌀국수, 모닝글로리, 반세오. 네가지 메뉴를 주문하고 배가 불러서 다 먹지 못했지만 가격은 너무 저렴했어요.

 만오천원에 저렴하고 맛있게 현지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옌스 레스토랑 만족스러웠어요~!

 

Yến Restaurant @havanhotel

★★★★☆ · 베트남 음식점 · 73/6 Trần Quang Khải

www.google.com

옌스 Yến Restaurant @havanhotel
주소 : 73/6 Trần Quang Khải,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연락처 : +84 93 578 27 00
영업시간 : 10:30 ~ 2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