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카페 분위기 좋은 레인포레스트

반응형

나트랑 여행 
분위기 좋은 카페 레인포레스트

 

마사지를 받기전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방송에도 소개가 되고 분위기가 독특해서 가보고 싶었던 레인포레스트에 다녀왔어요.  외관에서도 느껴지는것처럼 자연친화적인 카페에요. 내부도 숲에 들어온듯 막히지 않고 뻥 뚫려 있고 곳곳에 식물들이 싱그러웠어요.

인테리어만큼이나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었던 메뉴판! 코코넛 커피가 유명하다보니 레인포레스트에서도 코코넛 커피를 마셔보고 싶었어요. 가격은 현지 물가를 봤을때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쓰어다는 굉장이 쓰다는 말이 있어서 보류.

달콤한 과일이 올라간 요거트를 먹고 싶어서 과일 요거트로 주문했어요. 과일요거트 63,000동 코코넛커피 69,000동. 음료외에도 음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침에 조식으로 먹을 수 있던 메뉴도 있고 점심이나 저녁에 먹을 수 있는 파스타, 고기요리들도 있어요.

레인포레스트는 3층까지 있어요. 고개를 돌릴때마다 화분들이 곳곳에 있어요. 2층과 3층에는 에어컨이 있는 별도의 공간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는데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았어요. 

3층 에어컨은 2층보다는 더 시원한 편이니 너무 더울때는 3층으로 올라가셔요.

엄훠! 이런곳이! 그물형 침대도 있는데 불안해 보이긴 하지만 사진 찍으면 주변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릴것 같아요. 겁이 많아서 저는 사진만 찰칵!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나트랑에서 밝은 미소를 본 곳이 몇군데 안되지만 그중 한곳이였어요. 오히려 외부에 있는 테이블이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테이블도 많고 계단은 조금 가파른 편이라서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다리가 후덜덜 거렸네요. 에어컨이 있는 공간도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주변이 다 뚫려 있었어요. 

답답하지 않고 시원스러웠지만 조금 만 더 시원했으면 좋았을것 같은+_+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레인포레스트 카페에 들어가게 되면 숲속에 와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나트랑 카페 중에서 색다른 테마로 여유있게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곳이였답니다.  사진찍을 곳이 정말 많았어요. 나트랑 커피숍들 중에서 분위기가 가장 좋았고요.

저희가 주문한 코코넛커피에요. 여기저기서 맛을 보긴 했지만 레인포레스트는 조금 색달랐어요. 코코넛커피위에 커피콩, 말린 코코넛이 올려져 있어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재미도 있고 스푼도 함께 넣어주셔서 먹기에 편리했어요. 커피콩에서 달큰하면서 쌉싸름한 맛이 쿠키처럼 느껴졌어요. 코코넛 커피와 잘 어울렸던 데코들 +_+

과일 요거트에요. 생과일들이 듬뿍 들어 있지요. 싱그러운 애플민트로 화룡정점! 딸기는 조금 덜 익은듯 시큼한 맛이 강했고 망고는 세상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망고를 쥬스로만 먹다가 요거트와 생과일로 즐기니 찰떡 궁합이네요. 과일도 신선했고 이렇게 달달한 망고는 처음이었어요. 

망고 하나 건져먹고 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서 저도모르게 미소가 절로 지어지더라고요. 맛있다! 으흠+_+ 코코넛커피도 다른 곳이랑 차별화된 데코가 마음에 들었어요.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쭉쭉- 들어가더라고요.

나트랑 카페 레인포레스트는 오후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야할 정도에요. 2층 에어컨있는 룸은 바로 옆이 공사를 하고 있어서 뷰는 좋지 않으니 3층으로 올라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사람이 많은 오후시간대에는 복잡하고 줄을 서야하니 한적한 오전시간대나 저처럼 저녁시간이 되기 전이 좋아요. 

 

레인포레스트

★★★★☆ · 카페 · 146 Võ Trứ

www.google.com

레인포레스트
주소 : 146 Võ Trứ, Tân Lập,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연락처 : +84 98 698 06 29
영업시간 : 07:00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