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여행 카페 ICED COFFEE 심플한 아메리카노!

반응형

나트랑 여행 카페
ICED COFFEE 심플한 아메리카노!

 

옌스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고 다소 먼 거리지만 배가너무 불러서 소화도 식힐겸 걷기로 했어요. 저녁에는 낮만큼 뜨거운 햇살이 없다보니 나름 시원하게 걸어다닐 수 잇을 정도거든요.

그래서 낮보다는 밤이 화려한 나트랑이에요. 걷다보니 커피한잔 안하면 아쉬울 것 같아서 지나가는 길에 넓고 분위기도 좋아 보였던 아이스드커피로 들어갔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베트남 커피! 베트남 여행을 하게 되면 1일 1카페는 필수코스가 되어버렷어요. 저녁에 잠시 들렸던 ICED COFFEE는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간 ICED COFFEE숍은 더운 날씨 땀을 금세 식혀 줄 정도로 얼마나 시원하던지. 그동안 약한 에어컨에 커피숍 내부에서도 땀을 삐질삐질 흘렸었는데 제대로 시원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베트남 커피도 맛있지만 이곳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요. 

달달한 나트랑 커피가 질린다면 순수한 아메리카노를 마시기에 좋은 ICED COFFEE 추천!

총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직원분이 커피를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1층에는 원두를 비롯한 다양한 소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고

 

 

디저트 종류들도 많아서 배가 부르지 않았더라면 하나쯤 챙겨 먹고 싶을정도로 비쥬얼이 귀엽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ICED COFFEE도 제휴맺은 곳이라서 10% 할인을 받아서 이용할 수 있었어요. 할인을 받지 않아도 워낙 저렴한 가격이다 보니 부담수러운 금액은 아니에요. 

달달한 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 산미가 강한 편이였어요. 

시큼시큼한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꼴딱꼴딱 잘 넘어가더라구요. 달달한 커피만 마시다가 깔끔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셔서 개운한 느낌! 

가슴 언저리에 답답하게 얹혀 있던 응어리를 시원~하고 개운하게 끌어 내려준듯한 상쾌함이랄까요~  

유명하다던 코코넛 커피만 마시다 보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정말 꿀맛이였어요!

한 여름에는 40도에 육박한다던 나트랑 날씨.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ICED COFFEE 에서 땀식히기에 좋아요 +_+

커피마시도 돌아오는 길에 베트남 축구 결승전을 보았네요! 도로에 현지인으로 가득차있더라구요. 

뉴스에서만 베트남이 축구에 열광한다고 들었는데 직접 눈으로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2002년 월드컵이 생각나서 덩달이 신이 나더라구요 +_+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Iced Coffee Simply Original
주소 : 49 Nguyễn Thiện Thuật,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연락처 : +84 258 2460 777
영업시간 : 06:00 ~ 2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