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8`오사카&교토

오사카 여행 노블카드 인천공항 마티나 골드라운지 이용후기

반응형

오사카 여행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골드 이용후기

 

올 가을에 다녀온 오사카 & 단풍여행. 제휴카드 덕분에 올해 라운지를 이용하지 않아서 이번에 이용했다. 전에 라운지를 방문했을때는 마티나 라운지였는데 이번에는 마티나 골드로 안내해주셨다.

탑승권과 제휴카드를 제시하고 안내를 받아 입장했다. SK텔레콤도 할인이 되는걸 최근 앱에서 보고 알았다. 할인권이 없으시다면 알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라운지 최대 3시간이용! 비행시간이 촉박했던터라, 1시간정도 이용했다. 입구부터 화려했던 마티나 골드 라운지!

한쪽에는 안마기가 있었고 단체석으로도 손색없을정도의 긴 테이블도 있었다. 집으로 옮겨가고 싶다.

마사지 룸은 삼방이 막혀 있지만, 통로가 뚫려 있어서 다소 민망할 수도 있다는 점.

본격적으로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이용했다. 시원한 생맥주부터 와인.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들도 놓여져 있었다.

마티나 라운지에 비해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한산한 편이라서 마음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었던 마티나 골드 라운지.

 

 

 

먹다보니 배가 금새 찼다. 간단한 기내식이 나온는 걸로 알고 있어서 적당히 먹으려고 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몇접시를 먹은지 모르겟다...

음식종류가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마티나 라운지보다 마티나 골드 라운지가 만족도가 훨씬 높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