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배틀트립 치앙마이 여행정보 정리 <한달살기전 알아두기>

반응형

 

배틀트립 
치앙마이 여행정보 정리 

 

이번 4주간의 기획 중 가장 재밌게 보았기도 하고 1위를 차지했던 치앙마이! 물가도 저렴해서 치앙마이 한달살기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배틀트립을 보고 한끼 식사를 2천원에 즐길 수 있다니 깜놀! 저렴하게 한달살기 할 수 있는 좋은 곳인거 같아요.

 

아침으로 즐긴, 한끼식사 2천원 끈적국수와 커스터드 빵~!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라는 옥수수 쏨땀. 저렇게 푸짐한 한끼 식사가 만원도 안되는 가격..... 한끼식사로 푸짐하고 맛있게 즐 길 수 있는!

 

마지막 대학가 에그누들이였는데요. 이것또만 돼지등뼈고깃국과 에그누들을 포함한 가격이 35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에그누들만 1700원이였어요.

 

 

많이 먹어본 맛이라는 국수! 짜장떡볶이 소스에서 춘장을 조금 제외한 맛? 분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한다는 말에 이건 먹어봐야겠다! 싶었지요 ㅎㅎㅎ 언제 가게 될까요....ㅋㅋㅋ

 

발리여행갔을때도 해보고 싶었던 요가가 치앙마이에도 있었어요! 가만히 앉아 책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곳에서 1일 이용권 88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요가.

 

태국에선 버터플라이피라고 불리며 천연 염색약을 만들 때 안찬꽃을 이용한다고 해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천연염색하면 더 예쁠것 같아요. 도전해보고 싶더라구요.

 

방콕에서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라탄 쇼핑~! 발리에서 라탄을 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가격이 정말 너무 저렴해서 치앙마이 가게 되면 구매욕구가 치솟겠지요?ㅋㅋㅋ

 

조금 독특했던 안찬꽃 쥬스~! 다이어트할때 색을 푸른색으로 바꿔 식욕을 떨어트린다는데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ㅎ

 

치앙마이 마지막은 뷰가 다했다 테라스 카페였는데도 어딜봐도 그림같았던 곳 게다가 망고하나가 떡! 하니 올라간 망고쥬스는 어떻구요 >.<

 

사원들도 많아서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고 물가는 저렴해서 한달살기에도 좋은 도전해보고 싶은 여행가고 싶은, 곳!

 

도심을 벗어나면 자연을 느끼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치앙마이.

 

배틀트립에서 1위를 한 치앙마이! 저 또한 마음속으로 1위로 뽑은 곳이기도 하죠. 다낭에 비해 한국사람들이 많지 않다고 해요. 왜일까요.... 이리 아름다운 곳인데 한달살기 꼭 ! 도전해보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