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SNS 핫한 믹스커피 팝업 모카책방 여기 너무 이쁘네요

반응형

 

SNS 핫한 믹스커피 팝업

 모카책방 인생샷까지 ♥

 

 

얼마전 보았던 인싸되는방법! 프리한 19 보셨나요?ㅎ 그곳에서 어쩜 그리 인생샷 찍기좋은 모카책방을 보았어요 ㅎㅎ 상콤한 노란색이 봄에 특히나 더 잘어울릴거 같더라구요~! 현대인의 필수 식품인 커피! 요즘은 아메리카보다 믹스커피가 뜨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핫플레이스! 바로 믹스커피 팝업카페인데요. 외관부터 상콤함이 터지는 곳!

 

제주, 서울, 부산, 전주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운영중인 사진찍기에도 너무 이쁜 곳이였어요. 전주의 팝업 카페는 방문객은 지난해 무려 10만명이 된다고 해요! 노란색 벽 앞에서 사진한장 찍으면 인생샷은 그냥 건지는! 이뿐만아니라 믹스커피를 얼려먹기도 하더라구요!

 

커피활용꿀팁! 일명 커피사냥이라고 불리우는 얼린 믹스커피인데요.

 

SNS에서 화제가 된 인사이더 아이템인 얼려먹기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더라구요! 믹스커피를 탄 후에, 스틱에 넣어 3시간정도 다시 얼려주면 끝!

 

더울때 이만한게 없을 것 같아요! 요즘은 초코, 말차 사냥 등 원하는 것을 골라골라 얼려먹는 재미가 있는 핫아이템!

 

원하는 스틱을 골라 먹고 싶어지네요!ㅎ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해줄 얼려먹기 도~~전?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