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수 대형 카페 스타벅스 여수돌산DT 주차장 정보

반응형

여수 여행
스타벅스 여수돌산DT

집에 가기 전 가볍게 카페인 충전도 하고 바다멍때리고 싶어 잠시 들려본 여수 스타벅스 돌산점. 평일인데도 차들이 많아서 20여분 대기했다가 들어갈 수 있었다.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아서 차보다는 대중교통이 편하다고 한다. ;-)

여수 스타벅스는 옥상이 메인! :)

위치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549
영업시간 : 09:00 ~ 21:00
주차장 정보 : 주차장 있음(복잡해서 대기시간 있음)

여수 스타벅스 돌산점은 여수 돌산 카페 중에서 아주 핫한 곳이었다. 대기하는 차량을 보고 돌아갈까 하다가 궁금해서 대기해 보는걸로♥

주차층과 같은 곳에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다. 카페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어딜 앉아도 뷰도 멋지고 밝았던 스타벅스 ;-)

스타벅스 매장을 둘러싸고 야외 테이블 공간! 멋진 돌산대교뷰를 볼 수 있어서 날이 좋을 때는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게 더 좋을 것 같았다.

바다가 보이는 멋진 뷰! 홀로 곧게 뻗어 있는 소나무마저 작품이 되는 공간까지. 포토존에서 사진 한 컷 남겨 주고 음료를 주문하러 매장 안으로 들어갔다.

평일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매장안은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매장 안은 물고기가 춤을 추는 조형물이 멋지게 펼쳐져 있고 스타벅스 스토어가 전시되어 있었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쇼핑욕구가 스멀스멀 피어올랐다.

카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 대형 카페인데도 내부에는 앉은 곳이 없어서 옥상으로 올라왔다. 옥상에는 곳곳에 빈 곳이 있었는데 자리가 비어 있는 곳은 해가 잘 들어와서 더운 곳이었다.

그늘에 자리잡고 앉아 앱으로 주문!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서 시그니처 메뉴들은 잠시 멀리하고 간단하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주문 대기 번호를 보고 식겁. 오늘 안에 마실 수 있을까? 취소를 해야할까? 고민을 수천번 하다가 안되면 테이크아웃하지 하고 기다려보기로 했다.

생각보다 음료는 빨리 나왔고 바람도 쐬고 엄마랑 수다를 떨면서 시간을 보냈다. 뭘 하지 않아도 가만히 바다보면서 멍때리기에도 좋은 여수 대형카페 스타벅스 :-)

이렇게 마지막 여행 일정이 끝나갔다. 어쩌다보니 엄마 생일에 다녀온 여수여행♥ 내년에도 함께 하고 싶은데, 어딜 가야 할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