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3`세부

세부 마사지 골드문스파 / 트리쉐이트 / 탑스파 비교 후기

반응형
세부 마사지 골드문스파 / 트리쉐이트 / 탑스파  비교 후기

이번 세부 여행에서 총 3곳에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0.5박으로 첫날 방문했던 트리쉐이드.
부코패키지로 저렴하게 이용했던 골드문스파.
마지막날 엉클잭하우스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할인을 받아 받아본 탑스파.
이렇게 총 3곳 이에요!
마사지샵은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서 고르고 골라 방문했는데 제가 직접 받아보고 솔직하게 이야기를 할까 해요. :)

오슬롭 투어를 하고 방문했던 골드문스파

골드문스파는 세부 여행 계획하면서 마사지샵도 같이 찾았었는데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후기가 좋아서 선택한 곳이에요.
골드문스파에 방문할 목적으로 계획을 짜다보니 부코패키지를 알게 되었어요.
1인에 500페서 식사권도 받으니 마사지를 500페소 저렴하게 받은 꼴이 되더라고요.

카카오톡아이디
goldmoonspa

인포에 한국분이 계셔서 소통하는데 문제가 없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마사지도 너무 좋았어요!
제가 받은 3곳 중에서 가장 좋았던 곳이에요.
저도 1순위였지만 신랑도 1순위로 뽑았던 곳!
마사지를 받다보면 에어컨때문에 추운데 담요가 얇은데도 따뜻해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마사지사 분들도 전문 교육을 받은 것 같았어요.
첫날 마사지 받은 곳이랑 비교했을때 너무 확연하게 차이가 났거든요!
세부 여행 가시면 골드문스파에서 꼭! 피로 풀고 오셔요. :)

 
https://goo.gl/maps/RcL2YKtTwNmkwrFv9

 

골드문스파 · Agus Gamay, Maribago,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 · 스파

www.google.com

 

여행 마지막날 방문했던 탑스파에요.
재정비 후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엉클잭하우스에서 저녁을 먹고 탑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은 후에 공항으로 드랍이용했었어요.

카카오톡 아이디
cebutopspa

엉클잭하우스에서 식사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마사지 받으실 수 있어요.
90분으로 예약해두었다가 시간이 조금 여유있을것 같아서 120분으로 오일 마사지 요청드렸어요.
샤워가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충분하다고 해서 2시간으로 했는데 시간이 턱없이 부족...
마사지 후에 샤워서 머리 정리하시고 공항 드랍하실경우 여유있게 1시간 정도 비워두시는데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30분 여유 있었는데 마사지 받고 옷 갈아입고 정리하다보니 20분이 되어 있더라고요..;;

아! 그리고 탑스파에서 샤워시설이 있는데 물이 쫄쫄쫄~ 나와서 도저히 샤워를 할 수 없었어요.
오일을 헹궈내려다가 저희도 포기하고 머리만 정리했어요.
머리에 오일이 떡이 져서 너무 찝찝했어요.ㅠ

에어컨이 빵빵해서 마사지 받는 동안 너무 추웠어요.
추우면 말을 하면 되고 마사지사를 바꿀 수도 있다고 되어 있는데 ....
말을 못하겠더라고요. 마사지하시는 두 분이 덥고 힘드셨는데 소리를...
담요를 덮어 주시는데 얇은 흰 천이라서 보온효과가 전혀 없었거든요.
마사지는 시원했는데 환경이 춥다보니 몸이 경직된 상태로 마사지를 받았어요.ㅠ
마사지는 만족! 저희는 죄송해서 말을 못했는데 마사지 받으시다가 추우시면 말씀하시면 되셔요. :) 
https://goo.gl/maps/nZ3e9gmxi7sLmBCb9

 

엉클잭하우스 UncleJACK · 필리핀 왼쪽 PH 건물 UNCLE JACK(100m PH Sitio San Rogue, Mactan, Lapulapu City,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m

 

0.5박으로 이용했던 트리쉐이드

1시간 이용했고 연착되서 1시간이나 늦게 도착해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시간이 너무 촉박했고 배드랑 바닥에 오일이 범벅 되어 있어서 미끄러 넘어지겠더라고요.
마사지도 시원하지 않았어요.
1시간동안 .... 그냥 꾹꾹- 누르기만 했어요.
시원함이 전혀 없었고 전문적인 느낌을 받지 못했던 곳이었어요.
샤워 시설은 열악했고 흡연실이랑 같이 있어서 냄새때문에 좀 짜증이 났던 곳.

오슬롭투어 가기 전에 코코망고에서 망고샌드위치를 포장했는데 망고 크기가 너무 작아서...
후기 사진보고 기대했었는데 기분이 좋지 않았던 곳이었어요.

 
https://goo.gl/maps/m3APozXNLqXaWgtt6

 

트리쉐이드 · Salinas Dr, Cebu City, 6000 Cebu, 필리핀

★★★★☆ · 스파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