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3`세부

세부 쉐라톤 호텔 수영장 조식 디너까지 힐링 여행

반응형
세부 숙소 추천 쉐라톤 호텔 호캉스 힐링 여행


안녕하세요. 땅콩라떼입니다. :)
세부를 다녀온지 벌써 2주가 다되려고 해요.ㅠ
이번 세부 여행은 총 3박5일 동안 다녀왔는데 너무 짧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저의 버킷리스트였던 고래상어와 수영하기를 경험해 볼 수 있어서 뜻깊은 여행이기도 했죠!ㅋ

저는 이번 세부 여행에서 작년에 새로 생긴 세부 쉐라톤 호텔에서 2박했어요.
많은 분들이 세부에 가시면 막탄에서 샹그릴라나 제이파크에 가시더라고요.
저희는 샹그릴라는 예약이 안되서 쉐라톤으로 변경했는데 신상호텔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주변도 조용하고 럭셔리 그자체 였던 호캉스 여행이었어요!ㅎ

5성급 세부 쉐라톤 리조트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가족단위보다는 커플이나 친구분들끼리 또는 어머님들끼리 오신 분들이 대부분이였고 상대적으로 가족단위는 조금 적었달까요~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해서 해변을 거닐거나 수영장에서 시간보내기가 좋았어요.
제이파크로 예약하려다가 쉐라톤으로 바꾼 이유 중에 하나도 바로 이것!
제이파크에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여행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조금 아쉬웠던건 제가 예약했던 룸이랑 조금 달랐어요.ㅠ

오션뷰는 오션뷰였지만요!
아침에 해가 쫘악- 들어오는데 사진찍는 맛은 좀 있었달까요?ㅋ
테라스에서 내려다 본 뷰가 너무 아름다웠고 거실도 넓고 화장실이랑 드레스 룸도 넓어서 체크인하자마자 옷을 정리 해놨었죠.ㅎ

맛있는 아침식사

쉐라톤 조식은 정말 엄지척이었어요.
조식 중에서도 빵종류가 최고!
세부 쉐라톤 호텔은 조식이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첫날 디너도 먹어봤는데 실망했어요.ㅠ
세부 쉐라톤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러 가신다면 조식을 든든하게 먹고 수영장이랑 비치에서 실컷 놀다가 저녁은 나가서 석양보면서 즐기시면 딱이에요!
다녀오고 와서 보니 아쉬웠던 부분 중에 하나였거든요. :)
자주 가는 여행이 아니다 보니 되도록 알차게 다녀오시길 바라며 살짝 추천드려보아요~

애매모호한 저녁식사

첫날 저녁식사 시간이 애매해서 쉐라톤 호텔 디너로 대신했어요.
쉐라톤 호텔에 동굴레스토랑이 있는데 고민하다가 조식을 먹는 곳인 5cien에서 디너 해결!
가격은 대략 1인2,250페소로 한국돈으로 하면 5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에요.
(아! 와인을 한 잔 추가했었네요.ㅎ 만원이었던거 같은데...)
저희는 10% 할인을 받은 금액인데 할인없이 결제하게 되면 대략 6만원정도가 될 것 같아요.
석식은 조식에 비해서 너무 부족했어요.ㅠ
고기 종류는 잘 먹지 않아서 과일이나 빵 위주로 먹고 와인 한잔 추가!
석식 음식 중에서 케이크가 제일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종류도 많지 않았고 조식에 비해서 음식 맛도 조금 떨어지는 편이었어요.

석식은 나가서 드시고 오시는 걸로!
돈이 많~~~~이 아까웠었거든요 :)

프라이빗 비치 & 인피니티 수영장

로비는 5층 수영장과 조식을 먹는 식당은 2층에 있어요.
식당으로 지나가는 길에 수영장이 있는데 조경을 정말 잘 해놨더라고요. :)
호텔이 수영장을 감싸도 있는 듯, 프라이빗 비치까지 이어져 보였어요~
아직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사람이 많지 않아요!
세부 여행가시면 요때 ㄷㅏ녀 오셔야 할 듯해요.
입소문나기 시작하면 사람이 정말 많아 질 것 같은.. :)

프라이빗 비치는 고운 모래가 아니라서 맨발로 들어가려니 발이 좀 아프더라고요.
아쿠아슈즈를 챙겨가시면 더 편안하게 물놀이 하실 수 있을 듯해요!
물 속에는 생각보다 물고기들이 정말 많아서 둥둥 떠있으면 알아서 지나들가요.ㅋ
카약킹이나 스노쿨링이 가능하고 스노쿨링 장비는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
패들을 타고 싶었는데 아쿠아슈즈를 버리는 바람에 체험해보지 못했어요.ㅠ

Buhi 동굴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쉐라톤 호텔내에서 마사지샵이랑 휘트니스 공간이 있었어요.
수영장 구경하다가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룸 키로 들어가서 운동을 하실 수 있어요.
요가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수건이나 물 등 모든 것이 구비 되어 있어서 호캉스 즐기면서 간단하게 운동도 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날 저녁을 동굴 레스토랑인 Buhi에서 먹었어요.
간단하게 음료와 햄버거나 먹을까 했는데 영업당해서 그릴을 먹게됬는데,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해피아워 시간에 방문해서 음료는 1+1에 마시고 하나만 주문할 걸 마시는것도 두개나 주문해서 4병이나 마시고...
하.하.하.
한쪽에서 굽고 있는 그릴 종류만 먹을 수 있는데 좀 부실해서..ㅠ
동굴에서 간단하게 음료나 마실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세부 쉐라톤 호텔에서 디너나 석식은 밖에서 나가서 드시는 걸로!
동굴 자리에서 분위기 내는건 정말 좋은데 그릴은.... 잘 모르겠어요~

쉐라톤 Buhi 그릴 이용
2인 3,870 페소 /대략 9만원
(음료 2, 그릴2인 이용)

 

https://www.google.com/maps/place/Sheraton+Cebu+Mactan+Resort/@10.3211826,124.0357236,17z/data=!3m1!4b1!4m9!3m8!1s0x33a997c97e3bcd89:0x7568c8acb43978ae!5m2!4m1!1i2!8m2!3d10.3211826!4d124.0357236!16s%2Fg%2F11fj43mn0r

 

Sheraton Cebu Mactan Resort · 82CP+8H Mactan Island, Punta Engaño Rd,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