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3`세부

세부 맛집 카바나레스토랑 뷰는 덤! (가격정보)

반응형
세부 맛집 카바나레스토랑 뷰는 덤! 

마지막날 시티투어 하기 전 점심으로 카바나레스토랑에 방문했어요.
호텔에서 대략 10분 정도? 가까운 곳이어서 밥을 먹고 출발하기로 했죠.
카바나레스토랑은 막탄섬 더마크 리조트 2층에 있어요. 
호텔보다는 식당으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카카오톡 cebucabana

카바나 레스토랑은 현지에서 해산물과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여행자들이 호핑투어나 선셋크루즈, 다이빙 등 다양한 목적으로 더마크리조트를 찾는다고 들었는데 식당 바로 아래에서 다이빙 교육 받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교육 받으러 왔다가 겸사겸사 카바나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요션뷰~!
12시에 방문했는데 창가쪽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어요. 
2층 창가자리는 앉기 힘들다고 했는데 나이스 타이밍~
저희는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다행이 운이 너무 좋았지요!
예약을 하고 방문해도 창가 자리 예약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카바나레스토랑 2층에는 기념품샵이 작게 있어요.
말린 바나나칩이나 말린 코코넛칩 등 액세서리도 있어서 음식나오기 전까지 구경하는 재미도 있지요!
저희는 전 날, 필요한 물건은 모두 구매를 했기에~

카바나레스토랑은 한 상차림이 유명하다고 해서 메뉴판을 봤어요.
양이,, 2~3인이라고 씌여했는데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따로 주문하기로 결정!
카바나레스토랑은 해산물 요리가 유명하니 여럿이서 방문하시게 되면 다양한 요리를 즐겨보세요~

이번에는 산미구엘 라이트!
파인애플 주스를 마시고 싶었는데 재료가 없다고 해서 맥주로 변경했어요.ㅠ
아...아쉬워라.ㅠ

깡꽁!
게살볶음밥에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토실토실한 새우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간은 엉클잭보다 더 짭쪼롬 했어요~
밥이랑 정말 찰떡!

랍스타 오일파스타에요.
간이 좀 쎄긴 했지만 이것도 맛있었어요.

게살볶음밥이에요.
계란이 올려져 있고 게살도 다져져 있는 맛있는 볶음밥!
깡꽁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

여행가서 식당을 가면 다양하게 맛을 보고 싶어지는데..
둘이서 여행을 가면 먹는 메뉴가 제한적이다보니 항상 아쉬우니..ㅠ

혹시나 부족할까 싶어서 망고샐러드 주문!

소스는 오리엔탈 소스! 
새콤달콤한 소스에 달콤한 망고를 함게 맛보실 수 있어요.
세부에서 느낀거지만 샐러드에 사용할 야채가 없는 것인지 상추를 통채로 사용하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쉐라톤 호텔에서는 샐러드 코너에 잘리지 않은 상추 3가지가 턱- 올려져 있었거든요.ㅎ
카바나레스토랑 망고샐러드는 저희 입에 맛지는 않았어요.

https://goo.gl/maps/rD8wLm565Ey6gAqi6

 

Cabana Restaurant · New Grand Bleu Resort, Punta Engaño Rd, Mactan Island,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