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3`세부

세부 렌트카 시티투어 시라오가든 레아신전 둘로스투어 후기

반응형
세부 렌트카 시티투어 시라오가든 레아신전  둘로스투어 후기

세부여행 마지막날!
시티투어를 하고 싶어서 렌트카를 예약했어요.
트리쉐이드에서 예약할까 했는데 저녁시간이 없고 만족도로 떨어지는것을 보고 찾고찾아 툴로스투어에서 렌트카 예약!

카톡아이디 doulostour
둘로스투어라고 검색해도 됨!

8시간 렌트 3500페소
10시간 렌트 3800페소
시라오가든이 추가되서 1000페소가 더해진거랍니다. :)

카톡으로 예약하고 예약금 500페소를 입금하면 예약완료!
대략 계산해보니 75,000원 정도 였어요.
트리쉐이드에서 시라오팩 이용했으면 가격이 2배는 됬을텐데, 
내가 원하는 코스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렌트카가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예약 및 탑승까지

카톡으로 출발 하루 전에 차량번호, 기사님이름이 적힌 차량 정보를 보내주세요.
500페소는 예약금으로 미리 입금을 하고 나머지 3000페소는 기사님에게 직접 드리면 된답니다.
12시에 예약을 했는데 5분 전에 나가서 기다리고 2분 전에 탑승!
시간이 정말 정확했어요.
승차감도 좋았고 무엇보다 충전기를 꽂아두셔서 이동하는 동안 충전했어요.
보조배터리가 필요 없더라고요. :)

코스
쉐라톤호텔 -> 카바나레스토랑 -> 시라오가든 -> 레아신전 -> 엉클잭하우스 & 탑스파

날이 정말 좋아서 기분좋게 투어를 시작했어요.
주말이라서 차가 정말 많이 막혀서 중간에 성당을 들리고 싶었는데 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았어요.
렌트카로 이용하시면 입장료나 주차비는 직접 내셔야 해요.
카바나 레스토랑에서 시라오가든까지 1시간 반정도 걸렸어요.
꼬불꼬불 산길에다가 공사중이라서 이동시간을 여유있게 잡으셔야 해요.
게다가 저희는 주말이었어서...ㅠ

시라오가든은 생각보다 규모가 크지 않았어요. 
근데 너무 예뻐.....
날씨가 좋아서 사진찍는 맛이 나더라고요. :)
가는 길은 멀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었어요.
사진 스팟을 잘 찾지 못해서 다양하게 찍지 못했지만, 세부 시라오가든 가시게 되면 저 대신 사진 잔뜩 찍어주세요.ㅠ

아! 시라오가든 내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아시죠? 필리핀 관광지 화장실은 돈을 내고 들어가셔야 하는거~
보라카이에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자연스럽게 돈을 내고!
시라오가든 트레이드마크인 손모양 조형물 아래쪽으로 내려가시면 화장실이 나와요.
볼일 보시기 전에 통에 물을 받아 놓고 그 물로 물을 내리셔야 한다는,,

화장실 사용시
남자 5페소
여자 10페소
작은 휴지 10페소

입장료 1인 70페소
주차비 20페소

https://goo.gl/maps/91H1hGShRzRbpPdF8

 

시라오 가든-리틀 암스테르담 · Unnamed Road, Cebu City, Cebu, 필리핀

★★★★☆ · 커뮤니티 정원

www.google.com

 

20~30분 정도 가면 레아신전이 있어요.
필리핀 사업가가 먼저 떠난 아내 레아를 생각하며 지은 그리스식 신전이랍니다.
신전도 예쁘지만 전망도 멋져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저희는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정말...

입장료 1인120페소
주차비 50페소

중간에 탑스힐을 들리고 싶었는데 공사중이라서 들리지 못했어요.
전망은 레아신전도 멋있어서 이걸로 만족쓰-
중간에 성당이랑 마젤란 십자가를 들리고 싶었는데 시간이 타이트 하더라고요.
4시반에 출발해서 엉클잭하우스에 6시반정도에 도착!
마사지에 저녁을 먹어야 했기에 패스하길 잘했더라구요. :)
세부 여행 계획하신 분들 중 주말이 끼여 있으시다면 일정 조율 잘 하셔서 알차게 댕겨오세요!

https://goo.gl/maps/SDCa9cbcH8zXsWJ6A

 

레아신전 · Cebu Transcentral Hwy, Cebu City, Cebu, 필리핀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