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3`세부

세부 막탄 기념품 샵 플루메리아 쇼핑 리스트

반응형
세부 막탄 기념품 샵 플루메리아 쇼핑 리스트 

골드문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고 바로 옆에 있는 기념품샵에 들렸어요. 
작은 규모인데 샵이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예뻐서 홀렸지요!ㅎ
픽업 차량이 오기 전까지 시간도 남고 바로 옆에 샹스몰이랑 있어서 구경하기에 좋았어요.
저희처럼 골드문스파 픽드랍해서 마사지 받으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이번에는 7d망고는 패쓰-
리얼 망고젤리 시식코너가 있어서 하나씩 먹어보았는데 선물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선물용으로 구입! 시식하면 안살 수가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

망고젤리 말고도 예쁜 가방도 400페소 내외로 판매 중이었고 코코넛 오일로 만든 제품도 있고!
무엇보다 슬리퍼가 너무 눈에 들어와서 사고 싶었는데 꾹 참았어요.ㅠ 
슬리퍼는 골드문 스파에서 신었던 슬리퍼라고 신랑이 알려줬어요.
한국가면 안신을 것 같다고.. 망고스틴도 있고 망고도 있다고 했었는데 제가 갔을때는 망고스틴이 안보였어요.ㅠ
망고스틴 정말 좋아하는데.ㅠ

저는 여행가면 마그넷을 꼭! 사와요.
플루메리아에서도 마그넷을 사고 바로 옆에 샹스몰에서도 사고~
마그넷은 샹스몰이 더 다양하고 3+1 같은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샹스몰에서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코코넛오일이나 오일스프레이, 크림, 헤어핀 등등 한국어로 잘 쓰여 있어서 쇼핑하기 편했어요.
플루메리아에서는 선물 포장 서비스도 있으니 포장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도에는 검색이 안되서 골드문스파로 링크 남겨드려요!
바로 옆이라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

https://goo.gl/maps/ytQxreXvmcWJtmRd7

 

골드문스파 · Agus Gamay, Maribago,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

★★★★☆ · 스파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