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3`세부

세부 막탄 해산물 맛집 엉클잭하우스로 알리망고 먹으러!

반응형
세부 막탄 해산물 맛집 엉클잭하우스로 알리망고 먹으러!

세부 여행 마지막날 저녁으로 먹은 엉클잭하우스!
세부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가 알리망고라고 알려져 있더라고요.
머드크랩인데 껍질이 단단하고 살도 꽉차 있어서 단맛이 나는 맛있는 크랩이었어요.
엉클잭하우스는 예약을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당일 예약이 좀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도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자리가 없었거든요.
저희는 바로 옆에 있는 탑스파랑 같이 예약을 해서 스파 가격을 저렴하게 받고 왔답니다. :)

영업시간
12:00~21:00
14:0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화요일 휴무

카카오톡 아이디 unclejackhouse

보라카이 여행에서는 먹어보지 못해서 기대하면서 방문했는데, 이곳은 마치 한국?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했는데 30분 일찍 도착해서  조금 대기하다가 자리에 앉았어요.
픽드랍도 가능해서 카카오톡으로 예약하시면서 문의하시면 되세요. :)
픽드랍 비용은 식사계산할 때 한꺼번에 하시면 되요!

대기하는 곳이었는데 블링블링하니 사진찍을 맛 나요? 너무 예뻤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화이트 컬러인데 샹들리에가 세부 식당에서 보기 힘들 정도로 아주 깔금!했어요.
한인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신 곳이에요. 주문은 한국사장님께서 직접 받으셨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시원하게 산미구엘 애플도 주문했어요. 
사장님한테 양이 얼마나 되는지 물어보면서 3가지 메뉴로 주문 완료!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흰색의 과자랑 피클을 먼저 주시는데 배가 고팠던지라 빈 속을 채우기에 좋았죠!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크랩소스에 비벼먹고 깡꽁이랑 같이 먹고-
세부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짰는데, 엉클잭하우스는 저희가 먹었던 곳들에 비해서 덜짜더라고요.
신랑도 만족하고 저도 방문했던 식당들 중에 제일 만족했어요. :)

한국분들도 많이 알고 계신 모닝글로리(깡꽁볶음)이에요.
울 서방님께서는 맛있다고 밥도 없이 어찌나 잘 먹었지....
카바나레스토랑 보다 더 깔끔해서 술 안주로도 좋고 밥 반찬으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

시리얼 프룬
타이거새우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에요.
바싹 튀근 새우에 코코넛인지 같이 볶아서 나왔어요.
맥주 안주로 너무 좋았어요! 맥주 한 병은 순삭- 두 병도 마실 수 있었는데 바로 마사지 예약이 있어서 너무 배부르면 안될 것 같았기에...

싱가포르 크랩! 
세부 엉클잭하우스의 대표메뉴라서 필수로 주문했죠.
500g 크랩인데 둘이 먹기에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발라먹는게 정말 너무 귀찮.ㅠ 
저희는 칠리 맛으로 주문했는데 무난하게 먹기 좋았어요. 
블랙페퍼로 주문하려다가 호불호가 있다기에 주문했는데 블랙페퍼도 맛보고 싶어졌던.. ㅎ

시원한 조개탕도 서비스로 주시니 한국사람 입맛에 찰떡!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알리망고는 세부 여행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기에 깔끔하고 맛도 좋은 엉클잭하우스에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https://goo.gl/maps/nAoup2h2jcJWKEvq7

 

엉클잭하우스 UncleJACK · 필리핀 왼쪽 PH 건물 UNCLE JACK(100m PH Sitio San Rogue, Mactan, Lapulapu City,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