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일정 추천 짠내투어 규현

반응형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일정 추천 
짠내투어 규현

 

러시아의 심장 900년 역사의 모스크바로 떠난 짠내투어!

모스크바 공항 철도 표 구매방법 (아에로 익스프레스)

인원수 선택 -> 현금/카드 지불 방법 선택 -> 금액에 맞춰 현금 투입 (4인 티켓으로 끊으면 더 저렴!)

박물관처럼 꾸며진 벨로루스카야 역이에요. 벨라루스는 소비에트 연방국 중 하나였다가 1991년에 독립을 했다고 합니다.

천장에 있는 별화들도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어요. 전쟁 영웅에게 꽃을 건네는 소년부터 그림 내에 있는CCCP는 소련의 러시아식 명칭이라고 해요.

규현이 선택한 첫번째 코스는 모스크바 유명 가스트로 펍이에요.

모스크바를 침공한 나폴레옹에 맞서 싸워 결국 러시아의 승리로 끝난 전쟁. 이 곳에는 나폴레옹의 모자를 본딴 모양의 디저트를 맛보실 수 있어요.

유료 화장실이 많기에 식당에서 화장실을 이용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_+ 러시아에도 팁 문화가 있다고 해요. 테이블에 담당 서버가 있었다면 10%정도의 팁을 주는게 매너라고 합니다. 

짠내투어에 나온 가스트로펍은 테흐니쿰이라는 곳으로 러시아 국민 케이크 '나폴레온'으로 유명하답니다. 러시아 요리부터 이탈리아 요리까지 판매를 하고 있어 늘 문전성시랍니다! 

오전에 방문하면 러시아인들이 즐겨 먹는 고 영양 & 재밌는 식감을 자랑하는 다양한 죽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맛있는 식사를 즐긴 멤버들은 모스크바 랜드마크로 향합니다. 바로 붉은 광장 !

 

국립역사 박물관에는 러시아 혁명 지도자인 레닌의 영묘가 있는데요. 1931년 군용차 진입을 위해 스탈린이 부활의 문을 철거 했다고 합니다.

이후 1995년 다시 부활의 문이 재건되었답니다.

모스크바 중심에 위치한 대표 랜드 마크인 붉은 광장! '마네지 광장'을 거쳐 '부활의 문'으로 들어가면 붉은 벽을 따라 펼쳐지는 대륙 러시아의 압도적인 스케일이 감탄!

광장 주변의 '역사박물관'과 '레닌의 묘'도 깨알 명소로 자리잡고 있으니 진짜 러시아를 느끼고 싶다면 붉은 광장은 필수겠죠? +_+

세번째로 방문한 곳은 성 바실리 대성당이에요! 너무나도 익숙한 모습이에요. 중앙의 팔각형 첨탑을 중심으로 9개의 교회가 감싸고 있는 특이한 건축물로,

러시아 황제 이반 4세가 200여 년간의 몽골 제국의 지배를 벗어난 기념으로 건립이 되었다고 해요. 성당이 완성되자 이반 4세는 같은 건물을 짓지 못하도록 건축가의 눈을 멀게 했다는 설까지 있다고 해요.

알록달록 색감을 자랑하는 양파 모양 돔 '쿠폴'을 배경으로 코사크 춤 동작과 함께 사진한장 찍어 올린다면 나도 인싸!

관광을 즐긴 후 달달한 디저트 맛봐야겠죠! 굼 백화점의 명물인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간 멤버들!

1893년 건립된 러시아의 최고급 백화점으로 1954년부터 판매되고 있는 단돈 '100루블 아이스크림'은 이곳의 전설적인 디저트라고 합니다.

달콤함으로 피로를 달래며 햇빛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건물을 고경해보는 것도 모스크바 여행의 색다른 묘미가 되겠죠! 백화점 안에 아이스크림이 가게가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 중앙 분수대 앞 아이스크림 가게 강력추천!!!

안젤리나가 직접 추천한 식사메뉴로 저렴하게 러시아식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에서 식사를 즐긴 멤버들.

러시아 국민 시인 푸시킨의 이름을 딴 이 곳은 최고급 인테리어로 러시아 귀족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고급 레스토랑에서 비즈니스 런치코스로 저렴하게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메뉴들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다보니 이곳은 단단히 마음을 먹고 방문을 해야할 것 같아요!ㅎ

주중 4만명 휴일에는 25만명이 방문한다는 약 36만평에 이르는 거대한 면적의 고리키 공원으로 향한 멤버들.

고리키 공원은 러시아의 대문호 막심 고리키의 이름을 딴 세계적인 공원으로 러시아의 스케일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스폿이랍니다.

이 곳에서는 자전거, 킥보드, 보트, 다양한 그네 등등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고 시간 따라 펼쳐지는 음악 분수쇼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러시아를 느껴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입장료가 없으니 한번 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_+

이곳을 꼭 가야하는 걸까... 라고 생각했었던 참새언덕이에요. 멤버들은 걸어서 이동했는데 알고 봤더니 케이블카로도 이동이 가능하더라고요.

걸어서만 가능한 줄 알았지만 이곳은 힘들게 도보로 이동하지 마시고 케이블카가 좋을 것 같아요... 멤버들은 등산아닌 등산을 하는 모습이 힘들어 보였거든요!ㅎ

참새언던은 모스크바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대이자 사진 스폿 장소랍니다! 러시아의 위대한 작가 톨스토이의 '전쟁과 평화'에도 등장하는 곳으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스크바 시내를 볼 수 있어요.

뿐만아니라 웅장한 위엄을 뽐내는 모스크바 국립대학 구경까지 가능하니 보로비요비 역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편안하고 여행 즐기세요~!

멤버들이 저녁식사를 즐긴 곳이에요. 붉은 광장에서 도보로 15분거리에 있는 조지아 대표 음식인 '힌깔리'와 '하차푸리' 전문점이랍니다.

각종 재료를 채운 조지아식 만두! 

모스크바에서 조지아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네요. 힌깔리의 진한 육즙과 치즈, 달걀, 버터의 삼박자가 어우러지는 하차푸리 한입이면 정말 맛있겠어요. +_+

짠내투어에소 소개된 레디슨 로열 호텔이에요. 일명 스탈린의 7자매라고 불리는 유서 깊은 건물 중에 하나인데요. 1957년 완공되어 유럽에서 제일 높은 호텔로, 무려 206m의 높이를 자랑한답니다!

화려한 건물 덕에 관광 스폿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모스크바의 화려한 밤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에서 야경은 강력 추천!

붉은 광장 바로 옆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스텔인 네레우스 호스텔이에요. 100년 된 건물 안에 위치한 나름의 역사를 갖고 있는 곳이지요. 유럽에서 보기 드문 저렴한 가격으로 언제나 여행자들이 넘치는 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