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사이판 여행 선셋크루즈 분위기 최고!

반응형

사이판 여행 
선셋크루즈 분위기 최고!

 

사이판 마지막 밤은 선셋크루즈를 즐겼어요! 선셋크루즈로 미리 예약을 해두었는데요. 바다에서 흥겨운 노래와 즐거운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구성이었어요.

유명한 개그맨이라고 하셨던것 같은 재키? 한국말도 재밌게 잘 하셔서 노래도 따라부르고 춤도 추면서 재밌게 시간을 보냈어요.

선셋크루즈를 좋아하셔서 두번 타신분도 계셨어요. 선셋크루즈는 마나가하섬 근처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코스에요.

정말 바로 코앞까지! 노을 지기 전까지 마나가하섬 근처에서 사진도 찍고 노을 지는 모습을 좀더 가까에서 보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선셋크루즈 내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내부에서 드실 수도 있고 위에사진처럼 외부에서 바닷바람 맞으면서 드실 수도 있어요. 

저희는 내부에서 먹었는데 오히려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친구랑 한잔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 좋았어요.

선셋크루즈 내에서 드시는 음식은 무한리필이에요! 바베큐도 무한으로 드실 수 있어요. 샐러드는 상큼했고 신선했어요.

바베큐도 원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야채도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짭쪼롬해서 맥주안주로 좋았어요.

이 모든것들을 무한으로 드실 수 있는 고추장무엇?! 아주 ㄳㄳ 어르신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지요.+_+

고추장에 밥을 비벼먹다보니 갑자기 없어지면 서운해지고! 맥주도 두세번 리필해서 마셨어요. 와인도 있고 음료도 있지만 저는 맥주만 +_+

저녁을 먹고나니 어느새 해가 지고 노을이 붉게 물들기 시작했어요. 나가서 사진찍기 바빴죠. 먹다말고 나가서 사진찍고 너무 행복행복! +_+

사이판 마지막 밤이 이렇게 지나가네요.ㅠ 사진만 봐도 그때 그순간이 떠오르네요. 다시 한번 또 가고 싶은 사이판!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