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사이판 여행 인생샷은 이곳에서! 새섬 전망대

반응형

사이판 여행 
인생샷은 이곳에서! 새섬 전망대

 

늦은 점심을 먹고 드라이브를 떠났어요! 사이판에 가면 셀프 웨딩 촬영장소로도 유명하고 많은 연인들의 커플 사진도 많이 찍고!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마리아나리조트에 잠시 들렸어요. 

저희가 갔을때도 웨딩촬영을 하고 있었어요. 사진을 찍지 않아도 바다를 배경삼아 새하얀 교회 건물과 종탑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_+

바로 앞이 바다라서 사진을 찍고 보면 너무 아름다웠어요. 현재는 폐쇄가 되었다고 해요. 

이 아름다운 곳이 어쩌다 폐쇄가 되었는지... 사이판 외곽이라서 사람도 많지 않았거든요. 너무 아쉽더라고요.

폐쇄되기 전에 마리아나 리조트에서 사진을 착착-! 찍고 왔어요. 종탑이 너무 아름다워서 한장씩 찍어주었지요.

 마리아나리조트를 지나서 북부 끝쪽에 있는 자살절벽은 길을 헤매다가 보지 못하고 새섬으로 향했어요. 

그루토 스노쿨링할때 잠시 왔었지만 몰골이 말이 아니라서 사진을 찍지 못하고 보기만 했었거든요.

사이판 새섬은 작은 석회암으로 되어 있는 섬이에요. 뽀얀 색상이 인상깊죠! 섬에 뚫린 구멍들은 새들이 사는 집인데요. 새가 많이 살아서!

 

 

또는 섬 주변으로 파도치는 모습이 새가 날개짓을 하는 모습과 같아서 새섬이라고 불리운다고 해요. 사이판 새섬에 가면 인생사진 한장은 건져야겠죠! 

풍경이 아름다웠던곳! 탁 트인 시야가 기분까지 상쾌해진답니다. 바람에 휩쓸리면서 정지해 있는 새들도 볼 수 있었어요. 참으로 신기한 광경이었지요.

계단을 따라서 조금만 걸어 내려오시면 커다란 나무 한그루가 있어요. 이곳이 새섬 인생사진 건질 수 있는 곳이에요. +_+ 앉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맨들맨들하게 다듬어져 있어서 냉큼 앉았어요!

앞으로는 새섬이 보이고 그 옆에 큰 나무가 기울어져서 아름다운 사진 한장을 건졌어요! 탁트인 새섬의 전망을 그대로 담을 수 있었던 곳!

새섬에 가시게 되면 위쪽에서만 사진찍지 마시고 아래로 내려오셔서 새섬의 모습이 잘 보이는 이 곳에서 꼭! 인생사진 찍고 오세요. +_+

새섬 전망대
주소 : 북마리아나 제도 969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