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사이판 여행 하얏트 리젠시 호텔 조식 옴뇸뇸!

반응형

사이판 여행 
제주항공 올빼미투어 하얏트 리젠시 호텔 조식

 

밤비행기는 너무 힘든것 같아요. 게다가 사이판 입국심사 2시간은 여행을 하기전에 지쳐버리더라구요. 공항을 나와서 미리 제주항공에서 올빼미투어를 신청해둔 덕분에 바로 조식을 먹으러 슝-! 

하얏트 호텔에 가기 전에 미리 숙소에 짐을 맡겨두고 조식 티켓을 받고 개별이동했어요. 조식후에 바로 마나가하섬으로 이동해야 하기에 옷을 미리 갈아입었답니다. +_+

사이판 여행 투어는 대부분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를 이용했어요. 첫일정은 올빼미투어로 하얏트 킬리 조식쿠폰과 공항픽업서비스! 그리고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이 된 구성이였어요. 가격대가 비싼 편이지만 하나하나 따로 떼어놓고 보면 그게 그거다 보니 바로 선택했어요.

제가 묵고 있었던 호텔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걸렸어요. 가라판 시내쪽에 숙소를 예약해두었는데 여기저기 이동하기에 편리하더라구요.

 숙소는 그닥 좋지 않았지만... 기사분께서 주빈 하얏트호텔 조식티켓을 들고 킬리로 갔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테이블은 실내, 실외 따로 분리가 되어 있고 실외에는 수영장 주변을 테이블이 감싸고 있었어요. 수영장 너머로는 바닷가가 보이더라구요.+_+

이른 아침이라서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먹었는데 밥을 먹고 나오니 줄이 정말 길더라구요. 공기가 정말 맑고 청량! +_+ 이렇게 맑은 하늘을 원없이 볼 수 있어서 설레이네요.

 

 

짭짜롬한 바다냄새도 이제 곧 마나가하섬이 생각나서 가슴이 두근두근 설렘반 기대반.

뷔페 장소가 좁은것 같았는데 스크램블, 와플, 베이컨은 외부에 따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종류는 다양하지 않았어요. 기대한건 아니지만 맛은 그냥그랬어요. 

조식을 먹고 마나가하섬을 가야하기에 두둑하게 먹어두었어요. 저녁비행기다보니 입맛이 없어서 많이 먹지 못하겠더라구요.ㅠ 역시 밤비행기는 힘듬힘듬.

달콤한 쨈도 종류별로 가져와서 빵 위주로 먹었어요. 과일도 달콤함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마지막 커피로 입가심을 하고 하얏트리젠시 로비에서 올빼미투어 차량을 기다렸어요. 조식 먹는 시간이 타잇하지 않아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옷을 갈아입고 왔는데도 시간이 남았거든요. 사이판 여행을 가게 되면 마나가하섬은 필수죠! 올빼미 투어외에도 마나가하섬 투어를 신청하신 분들이 많아서 대형버스며 승합차며 여러대가 호텔 앞에서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사이판 여행의 꽃이라는 마나가하섬으로 출발합니다. +_+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주소 : Royal Palm Avenue, Micro Beach Rd, Garapan, Saipan 96950 북마리아나 제도
연락처 : +1 670-234-12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