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7`사이판, 대만

대만 여행 스쿠트 항공 주말에 떠나기 딱 좋아!

반응형

대만 여행 
스쿠트 항공 주말에 떠나기 딱 좋아!

 

이번 대만 여행은 쌀쌀한 2월에 다녀왔는데 여행하기 좋은 시기였어요! 한여름에 가면 땀이 줄줄 흐르다 못해 온몸을 적신다고 그러더라고요. 친구들이랑 함께 떠난 대만 타이베이 여행! 퇴근후에 바로 공항으로 향했어요.

이번 대만 타이베이 여행은 스쿠트항공을 이용했어요. 공항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비행기를 기다렸어요. 늦은시간도 아닌데 잠이 쏟아지더라고요 +_+ 나이는 못속인다는. 

늦은밤 인천공항은 한적해서 조용해요. 쇼파에서 한숨자기 좋은지 여기저기서 주무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비행기에 탑승했어요. 비행기가 출발하고 야경을 구경했어요.

스쿠트항공은 기내식이 없어요. 물조차도 주지 않아서 직접 사드셔야 해요. 목이 말라서 물을 구매해 마셨는데 가격이 정말 비싸더라구요.

스쿠트항공 연착됬다는 분들도 많았었는데 저희는 다행이 연착없이 출발했어요. 제가 탑승했던 앞쪽 부분에 스쿠트 비즈 좌석이 있었어요. 

탑승과 하기시에 우선권! 좌석내 파워 무료제공해주고 기내식과 웰컴 음료가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어요. 위탁수하물 30kg가 무료이고 기내 수화물 15kg 도 무료! 혜택이 정말 좋죠.

스쿠트비즈는 좌석간 거리도 넉넉하고 가죽시트로 되어 있더라구요. 본의아니게 바로 뒷좌석에 앉았는데 부럽 +_+ 스쿠트 비즈 전용 체크인 카운터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가까운 대만 타이베이로 가는 일정이다보니 비즈 좌석까지 필요는 없었지만 비행시간이 길 여행지라면 스쿠트 비즈 좌석을 이용하셔서 편하게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_+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안에서 비즈에서 나는 음식 냄새때문에 어찌나 배가 고프던데 여기저기서 라면을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후훗!

밤 늦은 시간에 도착한 타오위안 국제공항! 미리 예약해둔 픽업서비스를 이용해서 호텔까지 이동했어요.

 늦은 시간이다보니 사람도 보이지 않고 좁은 골목길은 어찌나 무서워보이던지요. 아침이랑은 전혀 다른 느낌이였어요! 다음날 택시투어를 위해 굿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