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여행 빈컴프라자 땀식히고 하이랜즈 커피 Highlands Coffee

반응형

나트랑 여행 
빈컴프라자 땀식히고 하이랜즈 커피

 

나트랑의 6월은 너무나도 덥네요. 7월이 되면 40도가 된다고 들었어요. 게다가 나트랑 식당에는 에어컨이 없는 곳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때도 뜨거운 쌀국수를 먹을 수 있을까... 쌀국수를 먹고 더위도 식힐겸 빈컴프라자로 향했어요. 

쌀국수 퍼홍에서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걸어서 갔답니다. 그 짧은 거리인데도 쌀국수를 먹은 상태인데다가 날은 너무 뜨거워서 등에 땀이 줄줄- 흐르더라고요. 

이 더운 날시에도 현지분들은 긴팔에 외투까지 걸치고 마스크까지 쓰고 계시는 모습을 보고 놀랍기도 하더라고요. 오래 사신 분들이다보니 그 온도에 적응이 된것이겠죠.

빈컴프라자는 쇼핑보다 더위를 식히기에 좋은 곳이에요. 딱히 쇼핑을 좋아하는 편인 아니다 보니 뭐가 있는지 슬쩍 둘러만 보았는데 관심하는 물건은 없더라고요.

빈컴프라자에서 쇼핑을 하게 된다면 요기 커피 원두를 파는 곳이 있었는데요. 여기보다 비니 커피 공장이라는 곳이 양도 많이 주시고 가격도 저렴하고 허니원두를 구매할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빈컴프라자 내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클럽도 있었어요.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은 너무 재밌게 놀고 있더라고요.

꼭대기 층에 올라가면 식당도 있어서 빈컴프라자에서 쇼핑하시면서 식사도 즐기실 수 있어요. 내려오는길에 보게된 미니굿! 어디서 많이 본듯한 컨셉의 매장이지요.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쇼핑외에도 빈컴프라자에는 마트가 있어서 롯데마트 갈 시간이 되지 않는다면 빈컴프라자에서 필요한 물품만 쇼핑하실 수 있어요. 호텔내에서 과일을 드시고 싶을때도 신선한 과일을 맛볼 수도 있고 흥정할 필요가 없으니 그럴땐 마트가 참 좋은것 같아요 +_+ (매번 눈팅 맞는 1인)

롯데마트에서 본 기본적인 물품들은 있었어요. 가격은 비교해보지 않았지만 롯데마트가 더 저렴하지 않을까 싶어요. 빈컴프라자에서 땀이 어느정도 쏙- 들어가서 1층에 있는 하이랜즈 커피숍에 갔어요. ICED COFFEE 매장에 들어갔다가 너무 더워서 다시 나와서 하이랜즈에 들어갔는데 둘다 덥덥...

주로 냉풍기를 사용하는지 얼음을 배달하시는 분이 왔다갔다 하시더라고요. 내가 느끼는 온도와 현지인분들이 느끼는 온도는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아요.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먹었을 디저트 메뉴들. 한국이랑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가격이 정말 믿기지 않을정도로 저렴해서 하나 꼭!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커피로 만족했어요. 디저트 메뉴들이 1천원대로 저렴한 편이었거든요.

어김없이 코코넛커피와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달달한 커피만 마시다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셔주니 몸이 정화되는 느낌이랄까 +_+ 먹어보지 못한 원두여서 인지 끝맛이 시큼한 맛이 강했어요. 산미가 굉장히 강했었던 하이랜즈 커피에요.

반대로 코코넛 커피모양이 신기하죠. 오일과 물이 만난것처럼 층이 나뉘어져 있었어요. 골고루 잘 섞어서 마시면 달콤달콤 아주 달콤달콤! 했어요. 너무 달달 +_+ 하이랜즈에서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걸로. 

하이랜즈에서 커피를 마시다 문득 생각이 난거지만 여행객들마다 선호하는 커피가 다르잖아요. 그날 기분에 따라서 커피맛도 달라질것 같더라고요. 이날은 맛있었는데 어떤 날은 너무 달아서 못먹겠다 도 어떤 날은 너무 써서 못먹겠다 하는 날이 있을 것 같더라구요. 

음식도 마찬가지일 테구요. 그리 생각하다보니 네이버 후기들만 보고 맛집을 찾아간 저를 스스로 혼내키기도 했던 날이었네요. 사람마다 입맛도 다를테고 무엇보다 난 광고에 너무 잘 휘둘려 ㅠ-ㅠ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빈컴프라자 (Vincom Plaza)
주소 : 44-46 Lê Thánh Tôn,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 09:30 ~ 22:00
연락처 : +84 793 841 98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