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쉐라톤 호텔 해산물뷔페 이건 꼭 먹어야해

반응형

나트랑 쉐라톤 호텔 
해산물뷔페 이건 꼭 먹어야해

 

저녁을 무얼먹을까? 해산물 뷔페 어때? 잠깐만 찾아볼께. 헙-! 나트랑 여행 3일을 묵으면서 가장 잘한 일이 무엇이냐고 물으신다면 단연 해산물 뷔페라고 말할꺼에요!+_+ 해산물 뷔페는 다른 호텔에서도 이용할 수 있지만 저는 제가 북고 있는 쉐라톤 호텔에서 해산물 뷔페를 이용했어요.

쉐라톤 호텔 Feast Restaurant

해산물 뷔페 : 목, 금, 토요일
운영시간 : 18:00 ~ 22:00
가격 : VND 746,000 (1인) / USD37 (1인)
VND 1,298,000 (성인2명 * 12세 미만 어린이 2명) / USD65
VND 564,000 (6인이상 단체 1인가격) / USD28

쉐라톤 호텔 해산물 뷔페는 매일매일 운영을 하고 있지 않고 일주일에 단 3일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운이 좋게 저는 금요일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장소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Feast 레스토랑에서 드실 수 있어요. 

가격에는 세금,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인데요. 음식 퀄리티를 따져보면 저렴한 편이에요. 가족패키지나 6명 단체로 이용하게 된다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테이블에 앉으면 1인 랍스타 한접식씩 가져다 줍니다. 포동포동하게 오른 랍스타! 살이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굿 +_+ 해산물 뷔페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들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그 뿐만아니라 무제한 하우스 와인, 수입 맥주 및 국내 맥주, 청량음료, 차나 커피로 즐기실 수 있어요. 6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미리 테이블 예약을 하게 되면 15%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하시기 전에 미리 예약하셔서 더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나트랑 쉐라톤 씨푸드 뷔페는 나트랑 앞 바다에서 잡아온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실 수 있어요! 라이브밴드도 보면서 음식을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

나트랑 쉐라톤 호텔 매력포인트는?

합리적인 가격!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다양한 씨푸드 음식들. 게다가 미리 예약을 하게 되면 15% 할인 서비스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싱싱한 해물요리. 무제한 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는 점!

회로 즐길 수 있는 요리들도 있지만 직화로 바로 구워주는 해산물 요리들도 있어요. 신서유기에서 자그마한 오징어를 보고 맛보고 싶었는데 두접시 먹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한접시 채워서 오니 랍스터 한접시가 올려져 있었어요. 1인당 반마리씩 드실 수 있답니다. 살이 뽀독뽀독 거리고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_+ 보라카이에서 먹었던 랍스타보다 살이 더 탱글탱글하더라구염.

또하나!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은 생연어에요. 연어 한마리가 척-! 올려져 있었는데요. 바로 회를 떠서 조금씩 올려주시는데 처음 맛보는 연어의 맛. 

이것이 진정한 연어의 맛이로구나! 엄지척-! 할 정도로 입안에서 살살 녹고 연어 특유의 향기가 전혀 없이 부드러웠어요.

전체적으로 해산물 요리들 양념들도 맛있고 신선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중에서 총알 오징어는 아직도 눈에 아른거릴정도로 맛있었죠! 직화로 구워주면 바로 가져다가 옴뇸뇸~ 한국에서는 총알오징어를 포획이 금지라고 하더라구요. 명태 새끼 노가리도 무분별하게 포획해서 자취를 감쳤다지요. 베트남은 총알오징어 어업이 가능한것인지 식당에서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해산물 뷔페라지만 완탕면도 있고 과일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이번 나트랑 여행에서 제가 좋아하는 패션후르츠 원없이 먹고 왔어요! 얼려져 있던 패션후르츠만 먹다가 생과일로 먹어보니 너무 달콤해서 끝없이 들어가더라구요 +_+

디저트까지 말끔하게! 조식보다는 역시 저녁에 즐긴 해산물뷔페가 더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시원한 철판 아이스크림로 마무리 하고 꿀잠을 잤네요 +_+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쉐라톤 호텔 (Sheraton Nha Trang Hotel & Spa)
주소 : 26-28 Trần Phú, Lộc Thọ, T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홈페이지 : http://marriot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