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카페 콩카페 코코넛커피 한잔 홀짝!

반응형

나트랑 카페 
콩카페 코코넛커피 한잔 홀짝!

 

1980년대 베트남의 향수와 추억을 담은 공간이에요. 콩카페 인테리어 설립자 Linh Dung이 직접 경험한 어린시절의 향수와 경제 원조를 받던 베트남 북부의 분위기를 모티브로 한 공간이라고 해요. 

콩카페 들어서자마자 조명부터 가구 색깔, 그리고 소품들 하나하나가 정말 독특했어요. 작년에는 연남동에도 콩카페가 생겼더라고요. 연남동은 가보지 못했는데 나트랑 콩카페가 첫 방문이 되었네요 +_+ 

 

콩카페 입구에는 별 모양이 들어간 군복이나 노트등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기념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들이라고 해요. 가격이 부착이 되어 있는데 천원대부터 3천원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했어요. 

흔한 디자인이 아니라서 하나쯤 소장해도 좋을 것 같아요. 왜 사올 생각을 못했는지ㅠ 이제와서 후회한들 다시 돌아갈 수 없으니까요. 가운에 있는 붉은 공책 너무 갖고 싶었거든요.

콩카페 메뉴는?

콩카페 인기메뉴는 코코넛 밀크커피 에요. 사이즈는 작은것과 큰것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첫방문이고 첫 베트남 여행이니 만큼 인기 메뉴로 맛을 보고 싶었어요. 코코넛 밀크커피와 망고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코코넛 밀크 커피 Tall : 59,000동 / Small : 45,000동 
망고 스무디 59,000동

코코넛 밀크 커피는 하노이를 대표하는 디저트 Trang Tien Ice Cream '에서 영감을 받아 커피가 들어간 코코넛 밀크 커피가 탄생이 되었다고 해요.  커피의 쓴맛과 달콤한 코코넛 밀크가 어우러져 크리미함 입안에서 살살 녹는 메뉴에요.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고 코코넛 커피가 유명하다고 알게 됬어요. 

그중에서 콩카페가 가장 많은분들이 찾기도 하고 인기도 많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이곳은 한국. 현지인들이 가는 카페라고 하기에는 가격대가 높은 편에 속한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카페에 계신분들은 모두 한국분들이셨어요. 한국분들에게 인기있는 곳인것 같아요.

나트랑에 여기저기 카페들을 방문해보고 코코넛 밀크커피를 맛을 보았는데 콩카페 코코넛커피 맛이 제일 떨어졌어요. (개인적인 입맛이에요.) 

망고스무디는 망고와 우유를 넣어 상큼하고 달콤한 음료에요. 열대과일 음료는 필수! 게다가 망고를 좋아하다보니 달콤할꺼라는 생각에 쭈욱- 들이켰지만 달콤하기보다는 덜익은 망고인지 시큼 했어요.

나트랑에는 커피숍이 정말 많아요. 분위기 좋은곳도 많고 인테리어가 예쁜곳도 정말 많았어요. 에어컨을 켜놓은게 맞나 싶을정도 시원하지 않았어요. 콩카페보다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ICED 커피가 있었는데 그곳이 가장 시원했어요. 

시그니처메뉴라는 코코넛 커피 맛도 처음에는 맛있는거구나! 라고 생각했지만 다른곳에서 코코넛 커피를 마셔보고 아니라는걸 알게 되었네요. 분위기가 좋아서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는 좋은 곳이에요.

 

콩카페

★★★★☆ · 카페 · 97 Nguyễn Thiện Thuật

www.google.com

콩카페 Cộng cà phê
주소 : 97 Nguyễn Thiện Thuật,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 08:00 ~ 2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