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부산 여행 장림포구 부네치아 들렸다 대마도로 떠나요

반응형

부산 여행 장림포구 
부네치아 들렸다 대마도로 떠나요  

 

올 여름휴가 어디로 떠나세요? 이번에 프리한19에서 부산 장림포구를 봤는데 부산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이번 여름휴가때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부산 핫플레이스 장림포구에 들려보세요!

베네치아 부라노섬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 알록달록한 색감이 장난감 같으면서 동화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장림포구에서 인생샷을 찍었다면 전포동 카페거리 일명 전리단길에 도전하는 또다른 곳이 있었으니! 해운대역 뒷골목의 카페거리인 해리단길이에요. 그중 핫하게 뜨고 있는 커피 마니아들의 핫플레이스인 레이크커피바에요.

줄서서 들어간다지요. 온통 민트색으로 가득한 레이크커피바의 시그니처메뉴는 비주얼도 한몫하고 있는 플랫브라운이에요.

그리고 자리를 옮겨 부산 빵지순례까지! 부산에 빵지 순례 가는 분들도 많다고 하지요. 오키나와산 명품 소금에 젤리가 들어간 우유로 단맛을 극대화 시켰다고 하는데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부산에서 배를 타고 쉽게 다녀올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일본은 역시 대마도가 아닐까요? 무산에서 배로 1시간 10분이 걸려 대마도 히타카쓰에 도착!

이곳에서도 부산 빵지순례를 이어 받아 히타카쓰항에서 도보로 10여분 걸려 야끼소바빵을 냉큼 집습니다. 이곳은 야끼소바빵은 오전 8시 오픈인데 11시면 거의 품절이 되서 먹기 힘들다고 해요.ㅠ

야키소바빵을 먹고 저렴하게 해수온천을 즐긴 후에 온천에서 가까운 캠핑장으로 향합니다. 

캠핑 기본 이용료인 6,100엔으로 텐트, 침낭, 취사도구등 모두 렌탈이 가능하다고 해요. 고요한 곳에서 별을 바라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올해 여름휴가를 부산으로 계획하고 계시다면 하루정도는 대마도를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