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6월 가볼만한곳 고창 청농원 라벤더 축제 꽃구경 다녀오세요 ♥

반응형

6월 가볼만한곳
고창 청농원

🚘 주소 : 전북 고창군 공음면 청천길 41-27
⏰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5시30분
입장료 : 5,000원

고속도로를 타고 집에가는 길에 잠시 들린 청농원. 고창 청농원은 고속도로에서 나오면 생각보다 멀지 않아서 지나가는 길이라면 잠시 들려보기 좋은 6월 국내 여행지 소개해드릴께요. :)

고창 청농원은 6월에 방문하시면 라벤더가 만개해서 정말 예쁜 계절이에요. 작년에 방문했을때 언덕 하나에 라벤더를 더 옮겨 심었더라고요. 올해 방문하시면 더 풍성한 라벤더 정원에서 사진을 남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고창 라벤더 축제가 열리는 청농원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었어요.

주차장이 꽤 넓은 편이었는데 주말이면 주차가 힘들 수도 있겠더라고요. 고창 청농원 라벤더 정원 근처에 한옥도 있고 쉴 수 있는 큰 카페도 있어요. 

입구에 백구 2마리가 맞아주는 고창 청농원 라벤더 정원입니다.ㅎ 꼬리가 말려 있는 것이 진돗개 인가 ♥

사진은 6월 중순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평일이라서 사람은 많지 않았고 카페에 손님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일찍 보고 카페에서 쉬는 듯 했어요.

고창 청농원 라벤더정원 내에는 보라색 흔들의자가 두 곳 있었고 위쪽으로 올라가시면 한개가 더 있어요. 제가 방문했던 2023년에는 윗 언덕 라벤더를 심은지 오래되지 않아서 아직 듬성듬성였는데 올해는 정말 예쁠 것 같은 ♥

고창 청농원 라벤더 정원은 관람로가 있어서 사진 찍으려다 잘못 들어가시면 제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포토스팟에는 사람이 늘 많았어요. 

저는 혼자 방문해서 산책하면서 사진만 찍고 왔어요.

시선을 아래쪽에서 위로 찍으면 라벤더가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ㅎ 라벤더 정원 지나다니다보면 꿀벌들이 윙윙- 

위에서 내려다본 라벤더 정원. 정원을 돌아다니는데 꿀벌 소리가 생각보다 커서 무서웠는데 가까이 가도 사람한테는 오지 않아서 안심하고 돌아다녔네요.ㅎ

고창 청농원은 생각보다 넓지 않아서 금방 1시간내외로 둘러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아담했지만 라벤더들이 너무 예쁘고 향기가 좋아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라벤더 공원 주변에 노랗게 핀 금계국까지!
고창 청농원에서 예쁜 꽃들 구경하시고 사진도 많이 남기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