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잠실 호텔 추천, 서울 올림픽 파크텔 숙박 & 조식 후기

반응형

잠실 호텔 추천
서울 올림픽 파크텔 조식&숙박 후기

이번에도 어김없이 아산병원 진료를 위해 잠실 호텔 서울 올림픽 파크텔 1박을 예약했다. 서울 올림픽 파크텔은 아산병원 근처라서 병원에 진료를 받기 위해 머무는 분들도 많은 듯 보였다.

서울 올림픽 파크텔
룸컨디션

1일차 병원 진료를 끝나고 호텔 체크인을 했다. 아산병원에서 멀지 않아서 걸어서 가도 좋을 거리였다. 연말 분위기가 났던 올림픽 파크텔. 주차장도 넓어서 여행하시는 분들도 주차 걱정은 없을 듯 보였다.

호텔 체크인을 하고 룸 구경. 1인베드 , 2인 베드가 있는 방으로 받았다. 트윈룸으로 예약했던것 같은 10만원 중반대였던 걸로 기억!

커피포트와 녹차, 라운더리 봉투, 금고 등 기본적은 것들은 갖추고 있었지만, 없는것이 있다! 서울 송파 호텔 서울 올림픽 파크텔이서 묵으시는 분들이라면 칫솔 치약, 폼클렌징은 꼭! 챙겨가시길. 

기본 물은 2병이 제공되고 폼클렌징이랑 치약, 칫솔이 없어서 가져가라는 말을 들어서 챙겨와서 다행. 부득이하게 챙겨오지 못하셨다면 근처에 편의점도 있어서 외부에서 구매하기! :)

샴푸, 바디워시와 때타올은 제공되며 수압도 굿! 무엇보다 호텔 뷰가 너무 좋았다! 서울 올림픽 파크텔 바로 옆이 올림픽공원이다 보니 밤에도 예쁘고 낮에도 너무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었다. 

호텔에서 내려다 보는데 고양이들이 여기저기서 놀고 있길래 구경삼아 산책을 나갔다. 대답하는 고양이도 있고 자기 영역이 허락되는 곳까지는 따라 오기도 했다. :)

 

서울 올림픽 파크텔
조식

조식시간 : 07:00 ~ 09:30

서울 올림픽 파크텔 조식은 1층 로비 맞은편에 랑데뷰에서 식사가 가능했다. 안에는 카페도 있어서 평상시에는 음료도 먹을 수 있는 곳!

7시에 맞춰서 내려갔는데 사람들이 꽤 있었다. 서울 올림픽 파크텔은 조식도 나쁘지 않다는 말이 있었는데 역시나! 깔끔하고 음식들도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다. 

샐러드 종류도 다양했고 빵, 죽, 한식 등등 원하는 음식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 

빵을 구워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계란을 바로바로 구워주기도 했다. 

디저트로 과일과 케이크까지! 따끈한 커피도 맛있고 든든하게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잠실 호텔 올림픽 파크텔이 가성비 좋다는 말이 있나 보다 :) 

코너를 꺾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시리얼이! 쥬스와 커피도 있어서 조금씩 자주 가져다가 든든하게 먹었다. 히힛 :) 

아산병원에서도 가깝고 올림픽공원 뷰가 예뻐 만족했던 서울 올림픽 파크텔 숙박 후기 ✿(′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