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한남동 블루스퀘어 분위기 좋은 베라 피자 & 파스타 후기 (주차정보) ✿

반응형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근처 맛집(?)
베라

매일 :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주차 : 1시간 30분 무료주차 ( 이 후 30분당 2,000원)
발렛파킹, 배달, 단체 예약 가능

블루스퀘어에 뮤지컬을 보러 다녀왔다. 뮤지컬 시간대가 조금 애매해서 저녁을 먹어야 했기에 근처 맛집을 찾았다. 블루스퀘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베라 한남점이라고 피자&파스타가 맛집이라하길래 가보았다.

블루스퀘어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패션5 건물 3층에 있다. 연말이라서 그런지 분위기가 길거리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매장 안에 들어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이상하다 했는데...ㅎ 나중에 알았다. 후문으로 들어왔다는 사실을 ㅎ 

매장안은 굉장히 넓었고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도 예쁘게 나온다 ㅎㅎ 여기저기 포토존이 아닌 곳이 없다.ㅎ

입구 쪽에는 외투를 걸어 놓을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연말이라서 그런지 모임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분위기는 좋은데 가격이 깜놀!ㅎ

한남동 베라는 피자부터 파스타, 세트메뉴, 에피타이저 등등 다양하게 있었다. 가격은 내가 봤던 것보다 조금씩 더 비쌌다. 피자는 화덕이 있어서 꼭 먹어보고 싶었기에 주문 완료!

오렌지에이드
9,000원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주문한 오렌지에이드가 나왔다. 새콤새콤하니 맛나다 :) 가격이 좀 비싼거 빼고는. 한남동이니까 이해해야 할까나....?

한남동 베라는 나폴리피자 협회 인증받은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화덕피자 맛이 더 궁금궁금!!! 

메인 음식 전 식전빵이 한조각씩 나왔는데 화덕에서 구운 것 같았다. 작은 조각이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지만, 빵이 이렇게 빨리 식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온기가 거의 없었다. 찍어 먹을 오일은 없고 빵 위에 바로 뿌려져 있었던 것도 아쉬웠다. 손으로 찢어먹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오일이 뭍어서 집을 수 없었기에...

성게알 로제파스타
33,000원

주문한 성게알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성게알은 어디에 있나요? 파스타를 주문하고 소스에 골고루 섞어 보는데 내가 생각했던 비쥬얼이 아니었다. 보통 명란파스타를 주문하면 명란이 올라가 있던데... 한남동 베라의 성게알 파스타는 성게알에 소스에 뭉게져 있어서 명란 파스타인지....성게알파스타인지.... 너무 아쉬웠던 파스타. 

부라타 마르게리따
32,000

파스타와 가격이 더 저렴한 마르게리따 피자가 나왔다. 피자 위에 부라타 치즈가 올려져 있고 올리브오일이 차르르- 뿌려져 있었다. 도우는 쫄깃쫄깃! 피자는 맛있었다. :)

빨리 먹지 않으면 차가워서 질겨진다. 후다다닥 먹었다. 돌돌 말아서도 빵처럼 크게 한입 냠냠. 

오늘도 바이바이
'ڡ'४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