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검단신도시 맛집 일공공샤브&편백찜 무한리필

반응형

검단신도시 맛집
일공공샤브&편백찜 무한리필

주소 : 인천 서구 이음대로 384 3층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친구 만나러 검단신도시로. 검단은 위치가 중간 지점이라서 신도시 개발된 후 처음 방문했는데 주변에 식당들도 많이 생기고 카페도 많아서 자주 갈 것 같은 곳이었다. 언제 이렇게 바꼈다니  (ʃƪ ˘ ³˘)  

검단신도시 일공공샤브&편백찜은 친구가 방문했던 맛집이라고 해서 처음 간 곳이었는데 고기도 무제한! 샐러드바도 무제한이라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더니 우리가 첫 손님! 샐러드바에는 샐러드 외에도 샤브샤브에 먹을 야채도 듬뿍! 냉동고에는 고기도 듬뿍! 

월남쌈 재료외에도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들도 있어서 푸짐하더라고요. 

야채들도 신선하고 미나리 완전 최고ദ്ദി˶ˊᵕˋ˵) 

이야기하다보면 2시간은 후딱- 지나갑니다.ㅎ 평일 점심특선으로 주문했는데 편백찜 고기가 무한리필로 주시더라고요. :) 전에 영종도에서 편백찜먹었을때는 딱 한 판이라서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일공일공샤브 편백찜은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편백찜은 자리에서 익혀 먹고 2번째부터는 조리가 되서 나와서 바로 먹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저희는 두 판만 먹고 샤브샤브를 먹었답니다. :) 

기본반찬은 나오고 나머지는 샐러드바에서 가져다가 드시면 되세요. 월남쌈도 있어서 가져다가 먹었는데 야채들이 신선해서 만족 ✿(′ᵕ′*) 

편백찜 고기들은 얇고 냄새가 없어서 좋았어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다 잘 먹을 것 같은 식감 :)

편백찜을 먹고 샤브샤브 먹을 준비! 샤브샤브는 사진을 찍질 못했어요.ㅎㅎ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ㅎ

검단신도시 맛집이나 모임 장소 찾으신다면 일공일공샤브&편백찜 추천드려요
ദ്ദി˶ˊᵕ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