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가족여행 태교여행 가기 좋은 괌 여행 정보

반응형

가족여행 태교여행 가기 좋은 
괌 여행 정보

 

하파데이!

끝없이 펼쳐진 해변, 폭포, 야자수, 그리고 산호초들이 바다를 가득 채우고 있는 아름다움 곳이에요. 괌의 환상적인 노을과 별로 반짝이는 밤하늘, 굽이치는 산과 계곡! 육지와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모험들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연중 온화한 기후로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으로 가까운 곳이죠. 치안도 안전한 편이고 거리고 깨끗한 데다가 브랜드와 명품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태교 여행으로 많이 떠나는 곳입니다.

알려진대로 괌은 마이크로네시아의 보석같은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괌을 알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그들의 오랜 차모로 역사를 아는 것도 중요해요.

괌 문화의 중심에는 17세기 스페인에 의해 전파된 가톨릭 신앙과 마이크로네시아 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갖고 있는 만큼 가문과 고대의 차모로 문화의 뿌리를 존중하는 전통이 기본이 되고 있습니다.

괌 여행 비자를 받아야 할까?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45일 미만으로 괌을 여행할 경우 비자를 따로 발급받지 않아도 됩니다. 단, '괌 비자 면제 신청서' 와 '괌 세관 신고서'를 작성해야 해요. 이미 유효한 ESTA비자를 가지고 있거나 발급받았다면 '괌 세관 신고서'만 작성하시면 된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비자가 있는 친구가 한명을 제외하고 작성을 했어요.)

괌은 물가가 비싸다?

괌은 아무래도 물가가 높은 편이에요. 커피나 맥주한잔이 5달러정도로 5천원에서 6천원 정도입니다. 한끼 식사에 1인 $20정도에요. 물가가 비싼 나라이다 보니 항공권과 숙박에서 최대한 줄여서 여행 경비를 짜는 걸 추천 드려요. 저비용항공사로는 에어서울, 에어부산, 진에어, 티웨이, 제주항공 등등 다양한 괌취항 항공사가 있습니다.

괌 여행 렌트카 이용은?

이번 괌 여행은 렌트카를 이용했어요. 호텔이 면세점과 조금 떨어져 있어서 밤에도 이동할 수 있도록 렌트했습니다. 괌 렌트카를 이용할 경우에는 따로 국제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갈 필요가 없어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면허증을 가지고 가면 바로 차를 렌트할 수 있었어요.

 

 

단, 30일만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 여행일 경우에는 기간을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2019년 9월부터 발급되는 운전면허증은 자동으로 33개국에서 통용 가능한 국제면허증 기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괌은 운전좌석, 신호등, 교통체계등이 우리나라와 비슷해서 렌트카를 이용해서 여행하기가 너무 편했어요. 괌 여행 가시는 분들은 렌트카를 이용해서 편안하게 이동해보세요.

괌 투어, 액티비티, 이동수단은 사전예약

태평양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괌은 날씨도 쨍- 하고 바다가 너무 예뻐서 액티비티로 해양스포츠를 추천드려요. 인기있는 괌 해양 액티비티는 괌 패러세이일, 돌핀 크루즈, 스노쿨링, 제트크시, 라이드덕이 있는데요.

괌 여행에서 제트스키를 직접 운전해보면서 탈 수 있어서 더 재밋었어요. 돌핀크루즈의 경우 돌고래를 볼 수 있는 것이 복불복이라서 운에 맡기세요 ;-) 야외에서 진행되는 액티비티 경우에는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사전예약을 하면 보다 알차게 괌 여행 을 즐기실 수 있어요. 현장에서 예약하게 되면 훨씬 비쌀 수 있답니다.

괌에는 맛집이 없다?

이번에 괌 자유여행을 하면서 맛집이라는 곳을 몇 곳을 다녀왔는데요. 괌에서 맛집을 찾으실때는 큰 기대를 하지 않으시는게 좋아요. 괌 음식은 한국만큼 다양하지 않고 고퀄리티의 음식들이 거의 없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요!)

가격대비 양은 푸짐하고 맛이 없는건 아니고 "괜춘하네?", "이정도면 뭐!" 정도에요. 괌에서 먹었던 음식중에서는 바베큐가 제일 입맛에 맞았답니다. +_+

괌 여행 개인준비물 

볕이 따갑다 보니 해변과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낼때 필요한 기본적인 준비물을 챙겨가면 좋아요. 스콜성 기후로 비가 자주 오기 때문에 작은 우산도 있으면 더더욱 좋답니다. (저는... 비를 맞고 다녔어요. +_+) 즐거운 괌 여행 준비를 위해 필요한 준비물은 잊지마시고 챙기세요!

선글라스 / 접이식 우산 / 선크림 / 얇은 긴팔, 겉옷 / 상비약 / 어댑터 / 방수팩

괌 쇼핑 어디서 할까?

괌은 쇼핑 천국이죠. 이번 괌 여행에서 매일매일 쇼핑을 했을 정도로 가격이 저렴한 아이템들이 많았는데요. 쇼핑센터가 다양하고 마감시간도 다르다 보니 자기에게 맞는 쇼핑센터를 찾아 알뜰하게 구매하는것이 좋아요.

괌은 역시 자유여행

섬 전체가 면세점이라고 불리우는 괌은 패키지여행을 할 경우 가이드 안내하는 쇼핑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겅우가 있죠. 게다가 조금 더 비싸게 구입한 경우도 있어요. 자유로운 일정으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게다가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괌은 대중교통수단이 발달되어 있지 않지만 돌아다니는데 불편하지 않아요. 그리고 렌터카 이용이 편리해서 지도 한 장으로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을 정도로 면적 이 크지 않답니다. 괌에는 한인 업체들도 많아서 패키지보다는 자유여행이 제격이에요.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여행의 품격을 올려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