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치앙마이 여행 일정 필수 코스 총집합! 짠내투어

반응형

치앙마이 여행 일정 필수 코스 총집합! 
더짠내투어 혜진투어

 

치앙마이 2일차! 혜진투어의 시작은 어디? 힐링의 메카 치앙마이의 필수코스인 요가수업을 받은 멤버들.

요가 강사의 재능기부로 무료 요가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가까운 매점에서 저렴하게 매트 대여도 가능해서 치앙마이에 가게 되면 꼭 해보고 싶네요.+_+

치앙마이 무료 요가 클래스는 농부악 핫 공원에서 배울 수 있나봐욤. 수업시간과 장소는 달라지기 때문에 페이스북을 통해서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헉! 발리에서도 맛보았던 음식이네요. 새콤 달콤하니 정말 맛있어서 아침 식사로 제격이었는데 군침이 좔좔~

혜진투어 호텔이 대박! 발코니에서 바로 연결된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_+

치앙마이호텔 쿰 파야 리조트 앤스파는 룸 안에서 5초만에 수영장 안으로 슝~! 태국 전통 건축 양식의 4성급 리조트! 아늑하고 독특한 룸과 언제든지 뛰어들 수 있는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즐겁게 물놀이를 하고 식사하러 간 곳은 베지테리언 식당! 1982년도부터 운영한 채식 레스토랑이라고 해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버섯+두부 패티 햄버거, 치킨 맛이 나는 듯한 감자튀김, 무설탕 유기농 주스 등 한 입 맛보는 순간 채식의 매력 속으로 퐁당. +_+

아시아 3대 비건 친화 도시중 하나인 치앙마이! 태국에서 고산지대에 속하는 치앙마이는 생계 유지를 위해 아편재배를 시작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치앙마이 사람들이 아편에 중독이 되기 시작했다고 해요. 아편 중독을 막기 위한 특단의 조치!

아편을 다 밀어버리고 농작물을 심기 시작한 후 지금의 비건 친화 도시로 재탄생했다고 해요.

배부르게 먹었다면 이제는 휴식을! 이가격말도 안되. 림과 컨으로 전신을 두드리는 마사지를 받은 멤버들.

이 가격실화인가요? 천년역사의 탁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인데 가격도 정말 저렴하네요. +_+

치앙마이 랜드마크 1위! 황금으로 만든 사원. 소승 불교의 성지이자, 부처님의 사리가 안치되었다는 전설의 사원이라고 해요.

이 곳은 치앙마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서 해가 질때 찾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_+ 반짝반짝 빛나는 알찬 도이 수텝 투어도 놓치지 마세요~! 사원 본당은 신발을 벗고 입장해야 한다고 합니다.

치앙마이에 갔는데 야시장에 안가면 서운하죠! 마지막 투어는 창 푸악 야시장 +_+

로띠, 팟타이, 얌운센 등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시원하게 맥주한잔하기에도 좋은~! 카우보이 모자를 쓴 사장님의 족발 덮밥이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치앙마이에서 아름다운 밤을 즐기실 수 있는 창 푸악 야시장으로 마무~으리!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