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마사지 쿨스파 자꾸 생각나는 곳!

반응형

나트랑 마사지 
쿨스파 자꾸 생각나는 곳!

 

아직도 생각나는 나트랑 마사지 만족도 100% 쿨스파에요. 호핑투어와 함께 예약하면 90분마사지를 $18달러로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다낭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많이 아실것 같아요. 다낭에도 쿨스파가 있지요. 나트랑에도 쿨스파 2호점이 생겼어요. 피곤할때마다 생각나는 쿨스파 +_+

다낭에서도 쿨스파가 유명하다고해요. 올해 나트랑 2호점을 오픈했는데 카페회원으로 $5 할인까지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첫날 받았던 쿨스파가 마지막날까지 생각이 날 정도였어요. 예쁘게 인테리어만 신경쓴 마사지샵을 화려하게 해놓고 가격을 비싸게 받은 마사지샵들도 있는데 인테리어 비용을 줄이고 마사지 교육에 더 투자를 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호핑투어 일정을 맞치고 갔는데 조금 늦게 가는 바람에 마사지 예약이 취소가 될뻔 했었지만 다행이 받을 수 있었어요. 호핑투어와 쿨스파를 함게 예약을 하게 된다면 조금 여유있게 예약해달라고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호핑투어가 6시간이긴 하지만 저희같은 경우는 조금 더 늦게 끝났거든요. 복불복인것 같아요. 

나트랑 마사지 쿨스파 내에는 부부샵이 있다고 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영업을 마감했다고 하더라고요. 부부샵에서 쇼핑할 생각이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쿨스파는 콩카페에서 도보로 10분정도 소요된답니다. 택시를 타게 되면 5분정도 걸리고요. 날이 너무 더울때는 택시를 타고 이동하세요~!

주소 : 174 Ngô Gia Tự, Phước Tiến,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https://goo.gl/maps/UYiP5WfqpBFsKc2DA

 

쿨스파

★★★★★ · 스파/헬스클럽 · 174 Ngô Gia Tự

www.google.com

* 오픈시간 : 오전 10:00 ~ 오후 10:30
* 카카오톡 아이디 : coolspa3
( 100% 예약제 )

쿨스파 가격이에요. 구글평점이 너무 좋은 쿨스파! 제가 이번 나트랑 여행을 하면서 광고에 낚여서 기분만 상하면서 네이버가 아니라 구글평점을 한번더 보게 됬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쿨스파 가격은 팁이 포함된 가격이에요. 정말 저렴한데 팡팡투어 카페에서 투어예약하면 $5 더 저렴하다는 사실!

저랑 신랑은 아로마마사지를 받았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손으로만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90분 가격이 $23달러여도 저렴한데 거기에 더 저렴하게 받았어요.

 

 

할인을 받지 않아도 워낙 가격이 저렴한편이에요. 한국인이 하는 다른곳에 가면 두시간에 40불정도 였는데 마지막날도 쿨스파에서 받을껄..ㅠ

가볍게 발을 씻고 마사지실로 올라갔어요. 마사지 받는 공간이 너무 고요하고 편안해서 꿀잠잤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전문가의 손길은 역시 다르구나 싶더라고요. 정말, 쿨스파는 최고에요. 가족분들이과 나트랑 여행 오셨다면 쿨스파 강력추천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이에요

온몸을 세게 꾹꾹! 누르는 마사지가 아니에요. 이게뭐지? 손길이 스쳐지나가는데 왜이렇게 시원하지? 이런느낌이에요ㅎ 마사지를 받고 나면 온몸이 말그대로 깃털처럼 가볍다는 말이 딱! 그말이에요. 족욕을 하는동안 다른 커플분들 얼굴이 환하면서 너무 좋았다고 말을 들었는데 역시나! 그 좋았던 마사지를 저도 경험했네요.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이에요

조금 생소했던건 캔들마사지. 받아볼껄 아직도 후회중이에요. 일반 캔들이 아니라 굳은 마사지오일로 하는거라고 하셨거든요. 뜨겁지 않고 온열 마사지 하는 느낌이겠죠?ㅠ 저는 신랑이랑 2인실에서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받았는데 굿굿!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이에요

남녀화장실 내에 샤워공간도 있어서 마사지 후에 샤워까지 마무리했어요. 마사지는 정말 기술인것 같아요. 나중에 올리겠지만 쿨스파는 정말 장인들만 모아놓으셨는지 마사지가 끝나면 엄지가 저절로 올라간답니다+_+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이에요

여기저기 아무곳이나 가지마시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쿨스파에서 마사지 받아보세요. 쿨스파에서 한번 받아보시고 다른곳에서 받아보시면 다시 쿨스파를 찾게 될지도 몰라요. 저처럼 그리워하실지도..ㅠ

나트랑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쿨스파 강력추천!!! 저는 팡팡투어에서 호핑투어랑 저렴하게 예약해서 $5달러 할인까지 받았어요~! 카페 등급이 높아지면 마사지 추가할인이 있는데 팡팡투어를 늦게 알아서 추가할인은 못받았어요.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