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9` 나트랑

나트랑 여행 쉐라톤 호텔 조식 수영장 이용후기

반응형

나트랑 여행
쉐라톤 호텔 조식 수영장 이용후기

 

나트랑을 항공권을 예매하고 나서 호텔을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첫째날 새벽에 도착하다보니 근처에 저렴한 호텔을 이용할까 하다가 프로모션으로 저렴한 가격에 쉐라톤 호텔이 10만원 초반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호텔로 이동하는 것보다 아침에 조식먹고 일정을 바로 시작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쉐라톤 호텔로 예약했어요. 가격이 너무 좋았거든요.

일상에서 해방된 느낌! 베트랑은 첫 여행이였는데 또 다른 느낌이에요. 뿌연 하늘만 보다가 파란하늘을 보니 기분이 맑아지는 기분이네요.

 저는 나트랑 쉐라톤 호텔에서 3박을 했는데요. 시내와도 가깝고 야시장이랑도 멀지 않아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오션뷰와 수영장이 좋아서 두 가지 비교하면서 나트랑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대한항공을 타고 새벽에 떨어졌는데 깜란공항에서 쉐라톤 호텔까지 40분도 채 걸리지 않았어요. 체크인도 빠르고 친절했어요. 체크인할때 디파짓이 있구요. 카드나 현금, 달러도 받으니 원하시는걸로 결제하시면 체크아웃할때 다시 돌려 받을 수 있어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 객실은 어때?

황금빛깔의 로비! 체크인 시간이 한참 지난 후에 도착했어요. 직원분은 두분 계셨는데요 수월하고 친절하게 체크인을 했어요. 로비가 넓고 한쪽에는 체크아웃 후에 가방을 맡겨놓을 수 있어요. 가방에 노트북이 있냐고 물어보시더니 있다고 했더니 직원분이랑 가까운 곳에 짐을 따로 보관해주시더라구요.

귀중품이 있을때는 미리 말씀하셔서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은 아침에 일어나면 밝은 빛이 창문으로 들어와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은 전객실 오션뷰에요. 그래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아침마다 바다를 보는 재미가 쏠쏠했거든요. 

밤에는 야경고 굿! 너무 매력적인 곳이였어요. 쉐라톤 호텔은 욕실과 샤워실 그리고 화장실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화장실갈때 욕실을 사용하기 민망할 정도에요. 그리고 쉐라톤 호텔은 1회용 어메니티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1회용인지 리필해서 올려두는지는 모르겠지만 매일 바꿔주고 채워주세요.

1회용인데 향기도 좋았어요. 더운나라이다보니 물을 자주마시게 되잖아요. 생수도 작은 사이즈로 4통씩 넣어주시더라구요. 욕실 바로 앞에는 파우더룸과 옷장이 있어요. 옷과 짐을 보관할 수 있고 금고에는 귀중품들을 따로 보관을 할 수 있어요. 

캐리어를 올려둘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위생적으로 쓸 수 있었어요. 모든게 완벽하지는 않았어요. 방음이 잘 안되서 새벽에 옆방 소리가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깨기도 했어요. 수압은 좋았지만 물빠짐이 다소 느린편이였어요. 이 외에는 너무 좋았어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 수영장은 어때?

쉐라톤 호텔 수영장은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스타일의 수영장이에요. 바로 앞에 바다를 볼 수 있엇어요. 가족단위의 여행객들도 많이 보이고 한가로워 보입니다. 후기가 좋지 않은 분들이 많아서 걱정했었는데 대만족이였어요. 풀장도 낮은 풀도 있고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풀장도 있구요. 

조금만 끝으로 가면 바다가 보이기도 하구요! 수영을 못해도 베드에 누워서 책을 읽으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가벼운 물놀이 하기에도 좋았어요. 낮은 풀장도 잇어서 아이들이 물장구 치기에 딱 좋아보이더라구요. 

수영장 입구에는 타월이 있고 구명조끼도 있어서 수영을 못하는 아이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수영장 베드위에 누워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으면 아~! 이런게 휴양여행이지! 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바다가 보이는 맨끝 부분에서 걸터 올라가서 바다도 내려다 보고, 좋았어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에요. 매우 낮아서 성인이 들어갈 수는 없어요.ㅎ 0.3m랍니다. 아주 어린 아이들이 자주 놀더라구요. 밖은 덥지만 수영장은 바람이 들어와서 시원시원했어요. 

 오전시간에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조용하게 책도 보고 음료도 마시고 수영도 할 수 있었구요. 오후시간대가 되면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밖을 돌아다닐 수 없을 정도로 더웠거든요. 선베드도 여러개 있긴 하지만 오후에는 선베드에 눕기가 힘들정도였어요. 타올이 없는 선베드는 자리가 비어 있다는 뜻이니 냉큼 자리를 맡아서 휴식을 취하세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 조식은 어때?

저는 쉐라톤 호텔에서 3박을 했는데요. 3박 모두 조식을 이용했어요.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한끼식사로 다 못먹을 정도였어요. 기본적으로 베트남이다보니 매일매일 1일 1쌀국수를 해주었어요. 쌀국수에도 종류가 다양하잖아요.

쉐라톤호텔에서 매일매일 다른 종류의 면발들로 쌀국수를 맛볼 수 있었어요.

 

 

첫날 먹었던 쌀국수가 가장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을 굿! 과일종류도 다양했고 신선했고요. 매일매일 다른 생과일 주스를 맛볼 수 있었어요. 

즉석요리들도 다양하고 치즈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재료들도 신선해서 좋더라구요. 조식이 너무 맛있어서 저녁에 해산물뷔페도 이용했거든요. 오션뷰를 따라서 시원하게 뚫려 있는 공간이에요. 넓기고 하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에서 묵게 된다면 한번쯤은 드셔도 좋아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 위치는 어때?

확실히 숙소가 어디냐에 따라서 여행 만족도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번화가에서 너무 멀어도 이동하는데 불편하다보면 지치기도 하고 모르는 곳에서 긴장이 되기도 하니까요. 후기는 꼼꼼하게 최대한 많이 읽고 여러곳을 찾아보고 예약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제가 호텔 예약하는 시기가 운이 좋게 프로모션이 떠서 저렴하게 예약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쉐라톤 호텔에서 야시장까지 걸어서 15분정도 걸렸어요. 워낙 날씨가 덥다보니 땀이 줄줄~.  낮보다는 역시 밤에 돌아다니는게 좋더라구요. 택시비가 워낙 저렴하다보니 밥먹으러 갈때 호텔에서 택시를 불러달라고 부탁하거나 호텔앞에 있는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전체적으로 위치는 나쁘지 않았어요. 택시도 있기도 하고 주변 구경하다보면 시간도 금방갔어요. 나트랑 센터는 바로 뒷 건물이다보니 걸어서 5분도 채 걸리지 않았구요. 나트랑센터에는 KFC랑 텍사스가 있어서 위치도 나브지 않았어요. 

야경으로 유명한 스카이라이트는 걸어서 5~10분 사이에요. 쉐라톤 호텔 내에서 보면 바로 건너에 있는것처럼 가까워보였어요. 저는 스카이라이트는 가지 않고 쉐라톤 루프탑에서 야경을 봤는데 가깝게 느껴지더라구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 부대시설은 어때?

쉐라톤호텔에는 아시아 요리학교, 야외 수영장이 있는 5성급 호텔이에요. 이 외에도 1층에 가시면 무로 무선 인터넷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VIP층에서 거품욕조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구요. 

호텔에 스파시설도 있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구요. 가족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놀이시설도 따져야 하겠죠? 나트랑 쉐라톤 호텔내에는 키즈클럽, 키즈풀도 있더라구요. 수영장에서 노시다가 키즈클럽에서 장난감도 있어서 놀기에 좋겠더라구요. 

와이파이존에는 프린터기도 있어서 업무차 들리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이곳에서 일하고 있으면 왠지 속상할것 같은..ㅠ 공항 셔틀버스도 제공이 되지만 유료서비스라서 문의하시면 되세요. 

나트랑 쉐라톤 호텔 로비에서 환전도 가능하고요. 마사지 샵내에는 자쿠지, 사우나, 마사지도 받을 수 있어요. 스파나 휘트니스센터도 있고 프라이빗 비치도 있지만 수영장이 오히려 프라이빗한 느낌이 더 들더라구요.

이번 나트랑 여행에서 3박내내 쉐라톤호텔에서 묵었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수영장, 조식외에도 아시아 식당, 저녁 해산물뷔페, 루프탑도 이용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이용후기는 하나씩 올려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