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소멸되는 항공사 마일리지 사용방법 꿀팁~!

반응형


소멸되는 항공사

 마일리지 사용방법 <꿀팁 공개! >




날이 따뜻해졌어요~! 여기저기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소멸되는 항공사별 마일리지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저도 차곡차곡 쌓아놓고 있는데, 아직은 기간이 되지 않았지만, 금새 소멸되는 시기가 다가오네요.. 최근에 본 프리한 19에서 소멸되는 항공사 마일리지 꿀팁이 나왔는데요, 한번 시도해보고 싶은 사용방법이였어요 ㅎ

알아두자 소멸되는 항공사별 마일리지 사용방법 꿀팁~



8천억원! 2019년 1월1일부로 소멸된 항공사 마일리지 인데요. 이 어마어마한 항공사 마일리지! 2009년 적립된 마일리지는 2020년 1월1일부로 순차적으로 소멸예정입니다! 이제는 알차게 마일리지 소멸시키지 말고 알차게 챙겨쓰자!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영화관, 수화물초과추가요금, 치킨, 코트룸 등등 그밖에도 무궁무진한 마일리지 사용법 게다가 기내 면세점도 가능하다는 사실!



마일리지 꿀꿀꿀꿀팁! 마일리지 달인들의 초특급 정보 대공개!


바로 마일리지 편도 신공인데요



비행기 출발을 다른나라에서 시작해서 인천을 경유지로 두고 다구간으로 발권하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예를 들어 홍콩에서 LA로 정해 놓았을경우! 인천과 홍콩을 저비용 항공 10만원대로 결제! 여기서 다구간 예매는 출발은 홍콩 -> 경유는 인천 -> 도착은 LA로 결제!



왜 굳이 인천 경유를 해야 할까요! 다구간 예매 장점은 바로 스탑오버! 스톱오버란? 전체 여정 중 중간지점에서

잠시 머무는 단기 체류 우리나라 항공사 기준! 스톱오버는 최소 1일에서 최대1년 이내로 1회 무료 적용이 됩니다. 






즉, 인천에서 스톱오버를 했다가 미리 끊어둔 다구간 예매표로 몇달뒤에 LA로 가는것이죠!



바로 항공사 마일리지 차감때문인데요, 인천에서 LA로 갈때 사용되는 마일리지보다 편도신공으로 차감되는 마일리지가 무려 3만포인트가 차감되기 때문이죠! <성수기기준>



1년내에 여행을 하게 된다면 무조건 편도신공으로! 마일리지 날려버리지 말고 알차게 스톱오버로 여행다녀오시면 어떨런지요! 매년 소멸되는 항공사 마일리지! 미리미리 확인하시고 편도신공으로 알뜰하게 여행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