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홍콩여행 짠내투어 종민투어 여행정보 인생샷 찍으러 출발!

반응형

짠내투어 홍콩여행 

종민투어 인생샷 찍으러 출발!

 

두번째 짠내투어 홍콩 특집을 했어요! 홍콩은 도깨비 여행으로도 자주 가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다녀왔는데 두번은 가고 싶지 않았어요ㅎ 이번 짠내투어 홍콩 특집은 땡큐 특집으로 친구와 함께 했는데요. 첫째날은 종민투어로 시작합니다 ㅎ 

 

공항에서 나와 들린 첫 방문지는 160년 역사의 돌계단, 포팅거 스트리트에요. 제가 갔을때는 이곳을 들려 보지 않았는데, 짠내투어에서 보는데 안가길 잘했다는 생각도 들고 ㅎㅎㅎ

 

홍콩에서 가장 매력적인 계단길이라는 포팅거 스트리트. 계단 양쪽으로 즐비한 기념품 가게와 화강암을 깔아 만든 돌조각! 공사중인 곳들도 많더라구요.

 

인생사진(?)을 찍고 두번째로 방문한 사천요리맛집이에요. 미슐랭 1스타를 받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홍콩에는 미슐랭 맛집이 워낙 많다보니 1스타는 그냥그렇게 느껴질 정도네요 ㅎ

 

하지만 이 곳은 미슐랭 가이드 8년 연속 소개되고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렌치세트가 1인에 15000원대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요리들을 따로 주문해서 드시게 된다면 위에 여행정보에서 추천하는 메뉴들을 몇가지 먹어보고 싶네요 ㅎ

 

 

짠내투어 홍콩특집 종민투어 사천요리 맛집은 칠리 파가라라고 하여 단품 요리에 비해 최대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해요! 

 

세번째로 방문한 홍콩 웡 타이 신 사원이에요. 이곳도 가보지는 않았던 곳이였는데요. 사원을 방문할때는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 곳은 연애의 신이라고 불리우는 월하노인상이 있는데요. 붉은 실을 들고 기도 한 후에 조각상 옆의 동상에 실을 묶어 두면 이루어진다나 뭐라나 >.<

 

마지막 홍통 대표 인생샷 스팟인 초이홍 에스테이트에요. 이곳은 아파트인데요. 저도 이 곳을 가볼까 하다가 필터빨이겠거니 했었던 ㅎ 역시나 사진은 필터가 한몫했던 것 같아요 ㅎ 멤버들이 하나같이 다들 실망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

 

홍콩의 밤거리 던다스 스트리트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