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구월동 삼계탕 맛집 경복궁 고소한 들깨 삼계탕 찐 맛집 ♥

반응형

구월동 삼계탕 맛집
경복궁

영업시간 : 오전 10:00 ~ 22:00

아직 여름은 아니지만, 이제 곧 다가 올 초복! 자주가는 구월동 삼계탕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구월동에 삼계탕 식당이 여러곳 있는데 반찬도 눈치 안보고 마음껏!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경복궁만 가고 있어요. :)

구월동 경복궁 삼계탕은 실병원 암센터 맞은편에 있어요. 경복궁 삼계탕은 닭고기, 김치, 대추, 인삼, 밤, 오이, 고추 등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1시 넘어서 가면 사람이 좀 없을까 싶었는데 여전히 많더라고요.ㅎ

출구 쪽에는 커피를 내려마시는 곳이 있어서 식사를 하시고 테라스에 앉아서 쉴 수도 있어요.ㅎ 

경복궁은 메뉴가 단 하나에요! 오로지 삼계탕만 판매를 하고 계시는데 깍두기랑 고추장도 직접 담그신다고 하더라고요. 경복궁 가시면 오이 드실 때 고추장 꼭! 찍어 드셔보세요. :) 고추장이 진짜 맛남맛남 ♥

오이랑 고추가 신선해서 아삭아삭- 고추장이 달콤매콤하니 정말 맛있는데 2~3번 리필은 기본이에요. :)  반찬이 부족할 때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 그 전에 직원분들이 먼저 보시고 채워주시기도 해요. 

서비스로 나온 인삼주 한 잔. 삼계탕 먹을때 인삼 주 한 잔은 꼭 해줘야해요. :)

경복궁 삼계탕에는 들깨가 들어가 있어요. 보글보글~ 뜨거움이 느껴져서 바로 호로록 드시면 천장을 데일 수 있으니 조심조심! 묽은 액체 형태가 아니라서 한 스푼 떠먹으면 완전 고소해요. 

야들야들 누린내도 전혀 없고 바닥에 들러 붙어 있는 들깨죽도 고소하고. :) 초복, 중복 말복이 아니더라고 삼계탕이 드시고 싶으실 때 구월동 경복궁 꼭! 방문해보세요.

구월동 경복궁은 정말 삼계탕 찐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