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 개항로수제 맥주 양조장 인천맥주 한 잔 할래요?

반응형

인천 개항로 수제 맥주
인천맥주

영업시간 : 화~금 16:00 ~ 23:00
토 13:30 ~ 23:00
일 13:30 ~ 21: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인천 개항로에 힙한 곳이 있다고! 개항장거리에 간 김에 멀지 않은 곳에 제가 좋아하는 수제 맥주 파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집에서 한 잔씩 하는걸 좋아해서 보자마자 종류별로 샀지 모에요. :)

인천 맥주는 양조장이랑 같이 있어서 건물이 길게 늘어서 있어요. 요일별로 영업시간이 조금씩 달라서 가시기 전에 꼭! 체크체크.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면 왼쪽에 맥주가 쫘악- , 다른 쪽에는 귀여운 굿즈들이 다양하더라고요. :)

맥주를 구매해서 가실 수도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펍이 있어서 매장에서도 마실 수 있었어요. 술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안주들도 주문하실 수 있는!

* 물도 없고 음료도 없어요. 

보통 병맥주는 7천원에서 9천원 사이로 여러병 사면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인천맥주 굿즈들이 있었는데 파란색 가방이 너무 예뻐보여서..... 구매욕 자극.ㅠ 가격이 21,000원이라요 ✿(′ᵕ′*) 

종류별로 다 맛보고 싶어서 한 병씩 주문해서 포장했어요. 맥주 무게가 있어서 종이가방이 아주 두껍더라고요. 꼼꼼하게 포장해주시는 동안 궁금해서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인테리어가 특이했어요. 테이블마다 아기자기한 낙서들이 있고 빈티지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이 맥주를 먹기 위해 오자마자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치킨이나 피자도 잘 어울리겠지만 떡볶이에 맥주 마시는걸 너무 좋아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맥주 향이며 풍미도 진해서 입안에 상콤달달함이 오래 머무르더라도요. 제형이 걸쭉~ 그동안 마셨던 맥주랑 다른 텍스쳐라서 신기하기도하고 비싼 가격대라 아껴먹었어요.ㅎ

비싼 가격대라서 부담스러웠지만 맛은 너무 좋아서 자꾸 마시고 싶은 맛 ♥

인천 개항고 가시면 한 병쯤 사셔서 좋아하는 음식이랑 같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ڡ'४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