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6월 가볼만한 곳 송도 해돋이공원 장미공원 주차정보

반응형

송도 가볼만한곳
해돋이공원

주차장 주말,공휴일 09:00 ~ 20:00
* 공원 남측 도로 주차 가능

우연히 산책이나 할까 싶어 근처 공원을 둘러보다가 너무 예쁜 곳을 발견했어요!  5월부터 장미가 피기 시작하고 6월이면 만개해서 공원이 장미향기를 머금고 있는 송도 해돋이 공원에서 막바지 장미구경을 했답니다. :)

송도 해돋이공원은 미로 장미원이랑 해돋이장미원 두 곳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제가 갔던 6월 초에는 장미가 활짝 피어서 너무 예쁜 시기였어요.

공원 입구부터 장미길이 조성되어 있고 꽃잎들도 조금씩 떨어져 있어서 길이 더 예쁘더라고요. 해돋이 도서관 근처 장미원쪽으로 걸어가보았습니다. :)

송도는 어딜 가나 산책로가 너무 잘 되어 있더라고요. 공원도 많고 산책로도 잘 되어 있고 바람도 신선하고 새소리도 좋고 ♥

10분쯤 걸었을까요. 호수 근처에 예쁜 데이지들이 피어 있더라고요. 호수 주변에는 맨발로 걸을 수 있는 흙길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맨발 산책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장미원에 도착! 장미원에 들어가기도 전 부터 장미향이 진하게 나더라고요. 인천대공원 장미공원과는 또 다른 분위기! 장미 품종도 정말 다양하고 사진 스팟도 많고. :) 

크고 작은 장미들을 보면서 산책! 색상도 다양해서 멋을 내지 않아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었어요.ㅎ

6월 초에 갔는데도 꽃이 풍성해서 너무 예뻤던, 처음 본 에스메랄다 이름을 가진 장미 ♥

장미공원을 걸으때마다 향기로운 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까지 좋아졌던 송도 해돋이공원!

장미가 지기 전에 꽃향기 맡으면서 즐거운 산책 꼭! 해보세요 ♥

우연이 발견한 보석같은 공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