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고성 여행 일정 추천 조용하고 아름다운 명소!

반응형

고성 여행 일정 추천 
조용하고 아름다운 명소!

 

자연이 살아 숨쉬는 강원도 고성! 우주소녀 보나와 다영 두 사람이 여행을 즐겼는데요.

고성이 따로 표기되어 있지 않고 간성터미널로 예매를 해야 한다고 해요. 동서울에서 간성까지는 고속버스로 약 3시간 정도!

간성 터미널에서 막국수와 수육을 먹으러 향합니다. 수육을 주문하면 명태식해가 따라 나온다는 +_+

배틀트립 강원도 고성편에 나온 막국수는 박포수 가든이에요.

맛있게 식사를 즐기고 전기바이크를 타러 간 두 사람.

전기바이크는 예약으로 운영이 되는데 2인용이 15,000원 / 3인용이 20,000원으로 지정된 구역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전기바이크로 이동하면서 휴가 분위기 물씬 풍기는 곳에서 인생사진도 샤샤샷!

천천히 달려서 왕복 약 30분 코스로 두 분이 여행갔을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한적해 보여서 더 좋더라고요.

전기 바이크를 타고 해안을 달려 예쁜 사진도 많이 찍었다면 이제 허기진 배를 채우러 고고! 

배틀트립 강원도 고성에 소개된 능이백숙은 창바위 식당이에요. 우주소녀 두 소녀가 인생 백숙을 만났다며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요.ㅎ 저절로 군침이 돌았어요.

두 사람이 고성을 선택한 이유가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를 찾고 싶어서였는데요. 이번에 배틀트립에서 고성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았어요. +_+

백숙을 먹고 이동한 곳은 화진포 둘레길이에요. 동양 최대의 자연 호수 화진포와 더불어 주변 관광지를 탐방할 수 있는 둘레길로

 

 

강원도 고성군에서는 신분증 지참시 1시간 30분 동안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해준다고 해요!!!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해준다니 이건 꼭! 해야하지 않을까요 +_+

화진포 호수는 호수와 바다가 공존하는 동해 연안에 형성된 석호 중에 하나라고 해요.

깨끗한 바다와는 또다른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이더라고요.

달렸다면 이제 채워야 할때! 강원도라면 오징어 순대가 또 유명하잖아요. 봉포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물화와 오징어순대 맛집이에요. 식당과 함께 하고 있는 펜션이랍니다. 

미원 없는 물회 등 싱싱한 해산물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물회 사이즈가 어마어마하네요. 특 사이즈로 제철회, 문어, 해삼, 전복까지!!! 싱싱한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 있어요!

오징어 순대도 엄지를 치켜세우게 하는 별미라니..ㅠ 제가 죠아하는 해산물이 한가득이라서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_+

고성에서 색다른 체험을 하고 싶다면 서핑을! 고성에서도 서핑을 체험할 수 있더라고요. 서핑보드 위에서 풍선인형처럼 나부끼는 모습도 너무 웃겼던! 

저도 처음에 서핑을 배웠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더라고요.

물놀이 이후에 꿀맛같은 식사를 즐긴 두 사람. 칼칼한 국물이 매력적인 문어 곱창전골을 먹었는데요. 

배틀트립 강원도 고성편에 소개된 문어 곱창전골은 남경식당이에요. 도시어부 촬영지이기도 하다네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화룡정점으로 먹고 나면 배가 든든!

이번에 소개된 배틀트립 고성편은 새로운 여행지를 발견한 듯 보는 내내 재밌었어요. 서핑을 처음 배웟을때 재밌었는데 고성에서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지고!! 맛집들이 많이 나와서 더더더더더!!!!! 가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