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8`발리

발리 스미냑 맛집 삼발쉬림프 해산물이 푸짐

반응형

발리 스미냑 맛집 
삼발쉬림프 해산물이 푸짐

 

 

따나롯사원을 둘러 본 후, 꾸따에 있는 호텔로 가기저 스미냑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삼발쉬림프에 들렸다. 한국의 청담동이라 불리우는 스미냑의 오후는 거리에 사람이 많지 않아 한적했다. 다들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는 듯 하다.

테이블에 앉아 삼발쉬림프 메뉴판을 보고 이것저것 주문을 해보았다. 스미냑은 꾸따보다 물가가 비싸다고 들었는데, 메뉴판을 보고 물가를 실감할 수 있었다. 퀄리티 높은 다양한 해산물요리들이 다양했고 메뉴를 고르는데도 한참이 걸렸다.

손씻는 물이 그릇에 가득 담겨 나왔다.

바삭바삭 고소한 식전빵이 간이 되어 있지 않은 건강빵으로 나왔는데, 어찌나 꼬쑵고 맛있는지, 따나롯사원을 돌아다니다보니 허기가 진탓인건지, 워낙 빵을 죠아하는 빵순이여서인지, 허겁지겁 빵 두덩어리는 메인요리가 나오기도 전에 순식간에 사라졌다.

나의영원한 동반자! 날이 더워 식전맥주한잔은 필수! 어김없이 이번에도 너와함께 하리라~ 타들어가는 갈증을 시원하고 톡쏘는 청량감의 빈땅생맥주로 목구멍을 가볍게 적셔주었다.

모히또. 비쥬얼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상큼한 모히또에 달콤한 망고가 들어 있어 상큼달달 먹기전 식욕을 더 돋아주는  모.히.또

Steamed shrimp with galic & Lemongrass
120K

마늘과 레몬글라스를 넣어 쪄낸 새우요리! 손으로 까먹기 귀찮아서 포크로 요리조리 껍질을 떼어내며 맥주와 한잔! 새우는 역시! 언제 먹어도 으뜸으뜸!

씨푸트 나시고랭. 야채볶음과 새우사테, 삼발이 곁들어져 나온 삼발쉬림프의 나시고랭!

새우사테는 어묵맛과 비슷하고 고소하고 쫀독하니 맥주랑도 잘어울리지만 나시고랭이랑 함께 곁들여 먹으면 쫄깃함과 고소함이 배가 되었다.

발리에 오면 꼭 먹어보고 싶었던 게요리! crab Sambal Merch 가장비싼요리였던만큼 기대감도 컸지만 아쉬움도 무지막지 컸던 요리.

라임을 게주변에 상큼하게 뿌려 맛을 보았다. 겉껍질에 양념이 겉돌아 다소 심심했던 게요리. 재료는 신선해서 좋았지만, 속까지 베어있지 않은 양념때문에 심심했지만, 뚜껑 위에 가득 올려져 있는 양념과 함께 게살과 나시고랭을 비벼먹으니 꿀맛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