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도쿄 여행 짠내투어 붐투어 여행정보 너무 예쁘네요

반응형

도쿄 여행 짠내투어 
붐투어 여행정보 너무 예쁘네요

 

일본은 역시 벚꽃이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이번에 짠내투어에서 벚꽃이 흩날리는 봄에 도쿄를 찾았는데요. 붐 투어가 인상이 깊더라구요. 붐 투어 시작은 48시간 12,000원에 도쿄 서브웨이 티켓을 구매했는데요. 도쿄 서브웨이 티켓을 구매하시면 무제한을 탑승이 가능하다고 해요. 외국인에게만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여권지참은 필수라고 합니다!

붐투어의 첫 봄바람 일정은 일본의 부엌이라고 불리우는 쓰키지 장외시장으로 향했어요. 갓 잡은 참치 회덮밥을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저도 놀랫는데요 7300원에 가이센동을 먹으러 출발!

쓰키지 장외시장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이에요. 입에서 살살 녹는 두툼한 달걀말이다 엄훠! 100엔이에요. 장어 좋아하는데 해산물꼬치가 종류에 상관없이 200엔에 맛 볼 수 있다고 해요. 요즘은 많이들 아시겟지만 덮밥은 비벼먹기보다 떠먹는게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나 보더라구요. 저도 최근에 연어덮밥을 먹고 왔는데 차곡차곡 수저에 올려서 한입에 꿀꺽!

시장에서 먹었지만 또 먹어보죠! 8800원에 면사리 3개가 무료인 세숫대야 우동을 먹으러 향한 멤버들. 일본은 부가세가 별도인 곳이 많아요. 일반 우동에 비해 세숫대야 우동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우동 사리 3개까지 추가요금없이 드실 수 있고 면굵기나 냉, 온 우동을 선택해서 드실 수 있다고 해요. 크기에 깜짝놀래고 가격도 놀래고! 일본여행가다보면 우동 면이 부족한 느낌이 들곤 했는데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요즘 도쿄 여행을 가면 카트투어를 많이 즐기시죠! 카트를 타기 위해 멤버들은 아키하바라로 향합니다. 20여분정도 소요가 되구요.

아키하바라 카트를 타기 위해서는 국제,국내 면허증, 여권지참은 필수 라고 해요.

 

 

카트로  도쿄 시내를 한바퀴 돌아볼 수 있어서 도쿄를 가게되면 꼭 한번 즐겨보고 싶은 여행일정인데요. 시선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할것 같아요.ㅎ

아키하바라 고카트는 1인당 2700엔으로 SNS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무려 500엔이 할인이 된다고 해요. 좋아요 누르고 할인도 받고!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먹어본적은 없던 몬자야키! 도쿄에서 유명한 음식이더라구요. 걸쭉해 보이는 몬자야키는 방송에서 여러번 본 적이 있는데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을 경험해보고 싶은데 언제쯤 가능할런지.ㅎ

몬자야키의 유래는 문자라는 뜻의 모지야키에서 변형되었다는 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걸쭉해 보이는 질감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보기만해도 쫀쫀하고 부드러워 보이더라구요.

봄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서 도쿄의 야경은 스미다가와 공원에 간 멤버들. 벚꽃은 야간에 조명을 받아도 너무 아름다운것 같아요. 강을 따라 벚꽃 구경도 하고 산책하듯이 즐겨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스미다가와 라인은 에도시대부터 벚꽃 명소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강변을 따라 걸으며 벚꽃구경도 하고 세계 제일 높이의 스카이 틀도 보고 밤에는 환상적인 야경이 펼쳐지는 베스트 야경 스팟이라네요.

도쿄는 숙박비가 정말 비싸죠. 물가도 비싸니까요. 그래서 짠내투어 붐투어에서 선택한 픽은 특급 열차 테마 호스텔이에요. 일본의 전설적인 특급열차를 그대로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1인 1박기준 37,0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이곳은 시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 질 수 있다고 해요. 마치 열차 객실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 들고 객실도 깨끗하다고 하네요.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위치도 좋고 가격도 좋지만 아무래도 호스텔이다보니 불편할 수 있다는 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