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4`치앙마이

치앙마이 올드타운 호텔 두짓 D2 룸컨디션, 조식, 수영장, 헬스장 이용 후기

반응형

치앙마이 올드타운 호텔
두짓 D2 치앙마이

체크인 : 14:00 체크아웃 12:00

https://maps.app.goo.gl/gZTxRqAwgFZXioMU7

 

dusitD2 Chiang Mai · 100 Changklan Rd, Amphur,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100 태국

★★★★☆ · 호텔

www.google.co.kr

님만해민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치앙마이 올드타운. 세련된 건물을 지나 붉은 성벽의 타패게이트를 따라 올드타운으로 이동했다. 몇 분 사이에 달라지는 분위기가 다른 시대로 이동한 것 같았다.

치앙마이 올드타운에 있는 두짓 D2 호텔은 블로거 후기 하나만 믿고 예약했던 곳이었다. 메인컬러는 오렌지! 건물에서부터 오렌지 컬러가 눈에 띄었는데 내부 인테리어도 포인트 컬러가 오렌지로 화사한 느낌이었다. 

✿(′ᵕ′*)
2박(조식포함) 한화 208,877원

치앙마이 올드타운 두짓 D2는 위치가 너무 좋았다! 바로 앞이 깔레 야시장이고 주변에 쇼핑할 곳도 많고 와로롯 시장과도 가까운 위치였다.

방에 들어가자마자 눅눅함에 깜짝 놀랬다. 바닷가 근처에 있는 호텔도 이정도로 습하고 눅눅하진 않을 것 같았는데... 리모델링 했다는 글을 읽었었는데 로비만 리모델링은 한 건지 방은 에어컨이 오래되서 작동이 잘 되지 않았다.

큼지막한 테이블에서 다이어리 덩리하게 좋았고 침대는 가운데가 너무 푹- 꺼져서 누워있으면 엉덩이가 아래로 꺼지는 느낌. 뽀송뽀송함이 없어서 이불속도 눅눅.... 

쇼파와 의자에는 먼지와 흙이 너무 많아서 서걱서걱한 느낌이 많이 났다. 안되겠다 싶어서 욕실에 있는 타올을 깔고 앉아서 사용했다.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티와 커피, 생수 두병이 놓여 있었고 티비는 작고 넷플릭스나 유튜브가 없는 너무 오래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은 나에겐, 아니었다. 눅눅함이 싫어서 방보다는 로비에서 주로 시간을 보냈다. 

냉장고에는 물은 없었고 유료 음료가 가득 채워져 있었다.
금고, 슬리퍼, 가운, 와인잔, 오프너도 있었다.

깔끔한 욕식.
노후된 샤워기는 녹이 슬어서 분리가 되지 않았다. 필터기를 교체하고 싶었는데 분리가 되지 않아서 교체가 불가능했다.

양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생수도 2병이 놓여져 있었다.

일회용 칫솔, 치약, 비누,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기본적인것들은 다 준비되어 있었던 치앙마이  두짓 D2.

오래된 에어컨 컨트롤은 처음에 보고 당황스러웠는데 에어컨 기능까지 잘 안되서 더 당황스럽게 만들었던 호텔이었다.

치앙마이 두짓 D2 호텔 
조식

치앙마이 두짓 D2에서 2박을 하는 동안 모두 조식을 이용했다.
다양한 음식 종류와 치앙마이 북부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카오소이를 그릇에 담아 따뜻하게 한그릇 ♥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너무 맛있었고 짜지 않아서 아침부터 든든하게 배를 채웠다.

빵은 또 왜이리 맛있는건지.

버터는 소금이 들어간것과 들어가지 않은 것 두가지가 있었는데 옆에 있던 한국인 관광객도 버터가 너무 맛있었던것 같다.
" 여기는 버터가 너무 맛있어서 빵 하나에 버터 하나씩 먹어야되! "
라고 말할 정도였으니까.

방이 마음에 안들었는데 조식먹고 모든 불만이 사라졌던 호텔! 

디저트로 먹을 과일과 요거트도 다양했고 차가운 우유와 따뜻한 우유 두가지 모두 준비해두셔서 시리얼이나 라떼를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이틀동안 먹었던 치앙마이 두짓 D2 조식들 ♥

첫 날에는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조금씩 가져와서 맛을 보고 둘째날은 맛있었던 것만 골라골라 먹었다.

카오소이는 짜지 않고 너무 부드러웠고 탱글탱글한 어묵이 들어간 어묵국수도 국물이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다.

빵종류도 다 다 맛있어서 둘째날은 빵만 중류별로 잔뜩 먹었다 ♥

치앙마이 두짓 D2 호텔
수영장&헬스장

치앙마이 두짓 D2 수영장은 작은 풀장의 느낌. 선배드가 여러개 놓여져 있고 입구 쪽에는 수질에 관한 수치가 있는 것으로 보니 매일매일 수질체크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았다.

사람이 많지 않아 작지만 넓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두짓 D2 수영장!
수영장 내에서 음식도 즐길 수 있도록 메뉴판도 한쪽에 준비되어 있었다.

 

채광이 좋고 기구들이 많았던 치앙마이 두짓 D2 헬스장.
잠시 구경삼아 들러보았는데 운동하는 분도 보았다.

헬스장은 시설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가볍게 운동하기에도 좋은 곳이었다.

기구들도 새것처럼 깨끗해 보였던 치앙마이 두짓 D2 헬스장.

방은 불편함이 있었지만,
위치와 조식은 아쉬울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치앙마이 올드타운 호텔 두짓D2 였다.
✿(′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