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8`홍콩

홍콩여행 짠내투어 맛집 침차이키 완탕면

반응형

홍콩여행 짠내투어 맛집 
침차이키 완탕면

 

 

홍콩에서의 첫 아침! 페리를 타고 홍콩섬으로 향했다. 짠내투어에서도 나오기도 했고 요번에 방송된 신서유기 홍콩편에서도 우리가 앉았던 자리에서 맛있게 먹던 장면을 보았다. 이른아침이라 그런지 줄은 서지않고

잠시 대기후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미슐랭에서도 선정된 홍콩맛집 침차이키 완탕면. 짠내투어에서 보고 아침을 먹기로 결정했었다.

 

 

페리에서 내린 후 침차이키까지 걸어서 20여분정도 걸렸다. 주인아주머니에게 눈인사를 건네니  친절하게 자리를 알려주셨다. 메뉴판은 볼것도 없이 이미 정해놓은 완탕면으로 주문을 했다.

 

 

한쪽에는 매콤한 소스가 준비되어 있었다. 한국인 입맛에 맛다는 말에 완탕면에 매콤소스를 한스푼 추가!

 

 

내가 주문한 넙적한 면 엄청난 후회. 침차이키 완탕면을 주문할때 토핑과 면을 고를 수 있는데, 계란반죽의 면으로 먹는게 좋을 듯 싶다.

 

 

어쩔 수 없이 신랑꺼랑 바꿔서 먹....... < 미안하오 >

 

 

얇은 피. 밀가루 냄새는 전혀 나지 않고 오독오독 씹히는 새우 완자!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면발로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했지만,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