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18`홍콩

침사추이에서 홍콩섬 스타페리 타는 방법

반응형

침사추이에서 홍콩섬 
스타페리 타는 방법

 

 

침사추이에서 홍콩섬으로 아침일찍 이동을 했다. 가격도 저렴하고 빠르기도 한 스타페리를 이용하기로 했다. 스타페리를 타고 침사추이에서 홍콩섬까지는 1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홍콩의 시계탑이 보이면 우측으로 더 들어가다보면 스타페리 타는 곳이 보인다.

 

스타페리 이용시간 및 가격
06:00 ~23:30
( 6~12분간격 )

 

성인기준
평일 1층 $2.2 / 2층 $2.7
주말,공휴일 1층 $3.1 / 2층 $3.7

 

침사추이에서 홍콩섬으로 가는 스타페리는 2층에서 탈 수 있다 왼쪽 끝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면 스타페리를 탑승할 수 있는 입구가 나온다. 

 

 

스타페리를 탑승하실때는 옥토퍼스카드나 토큰을 구입해야하는데 우리는 편안하게 옥토퍼스카드를 이용하였다. 남은 금액은 편의점에서 음료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침일찍 스타페리를 탔던터라 사람은 많지 않았다. 습기로 가득찬 바람을 맞으며 홍콩섬으로 이동. 비가 오려는지 날은 우중충하고 안그래도 습한 공기가 축축 늘어진다.

 

 

 10여분도 채 걸러지 않아 홍콩 센트럴에 도착. 매캐한 매연향기를 맡다보면 금새 도착이다. 침사추이랑 전혀 상반대는 분위기의 홍콩섬.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부지런히 걸었다.

 

 

가는 길에 위안부 동상을 보고 흠칫.

 

 

홍콩섬에 와서야 내가 생각했던 2층버스도  전차를 마음 껏 볼 수 있었다. 앞으로의 여행이 기대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