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일본 도쿄 이케부쿠로 탄탄면 맛집 중국가정요리 양 2호

반응형

도쿄 이케부쿠로 맛집 
중국가정요리 양 2호
by.톡파원 25시

월~금 : 오전 11시30분 ~ 오후 3시
토,일 : 오전 11시30분 ~ 오후 11시
https://maps.app.goo.gl/pQvwJgNXmxMaStebA

 

중국가정요리 양 2호점 · 3 Chome-25-5 Nishiikebukuro, Toshima City, Tokyo 171-0021 일본

★★★★☆ · 사천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톡파원 25시 76회에서 전현무와 이찬원의 도쿄 먹방투어 보셨나요? 그 중에서 전현무가 방문했던 탄탄면이 맛보고 싶더라고요!

1호점이 안으로 더 들어가면 2호점이 있다고 해요. 도쿄 이케부쿠로 탄탄면 맛집 시루나시는 고독한 미식가 고로상이 소개했던 식당이기도 하답니다. 중국인 밀집지역이라서 중국어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많이 매운편인 것 같더라고요. :)

고독한 미식가 고로상이 추천하는 음식이었던 국물없는 탄탄면인 시루나시탄탄면이에요. 한국에서는 국물있는 탄탄면을 주로 먹어봤는데 시루나시 탄탄면은 생소하더라고요.

중국에서는 딴딴면 단단면이라고 하는데 중국의 비빔국수 버전이라고 합니다. 탄탄면은 일본에서 타이완마제소바라고도 불리운다고 해요. 일본 나고야에서 탄탄면을 맛본 일본인이 탄탄면을 모방해서 만든 음식이라고 합니다. 

사무실 근처에 마제소바가 있었는데 마제가 '섞다'라는 뜻으로 비벼먹는 국수 뜻이였네요.

붉은 기운 뽐내는 마파두부! 양도 푸짐하고 기름기가 촉촉하게 베어 있어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을것 같은 비쥬얼!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이라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맛이라고 해요! 마라라쯔지는 매운맛의 끝판왕으로 맥주 한 잔을 부르는 매콤함 ㅎ

양념은 라조기와 비슷하지만 고기 양이 듬뿍 들어 있어서 양도 푸짐푸짐 하다는 마라라쯔지!ㅎ

매콤 달달한 도쿄 이케부쿠로 맛집, 중국 가정요리 양 2호점!

도쿄는 워낙 맛집이 많아서 갈 곳이 많은 여행지 인 것 같아요. 한번 쯤 들려서 국물없는 탄탄면은 꼭 맛보고 싶은 곳이었어요.✿(′ᵕ′*) 

 

반응형